본문 바로가기
정보

생활의달인 부산라면달인 맛집 부산 남자라면천국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3. 3.

상호 : 남자라면천국

주소 : 부산 남구 문현금융로 18번길 6-7 (문현동 744-8)

출연 : 생활의달인719회


생활의달인의 코너인 은둔식달에 출연을 하였는 맛집은 부산에서 라면달인으로 통하고 있는 부산라면달인 남자라면천국을 운영을 하고 계시는 사장님이 출연을 하셨습니다. 일반적으로 인스턴트의 대표메뉴라고 알고 있는 라면이지만 실제적으로 남자라면천국에서 라면을 만드는 과정을 보시면 인스턴트 식품이라고 말하지 못하실것 같습니다. 남자라면천국을 운영을 하고 계시는 사장님이 왜 라면이라는 메뉴를 선택을 하셨는지 여쭈어 보니 한끼라면이라도 힌끼식사 못하지 않게 할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하고 연구를 시작하면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부산 남자라면천국의 라면은 일반라면하고 달라야 하지 않을까 하고 생각을 하셨다고 합니다. 은둔식달을 진행을 하시는분이 남자라면천국의 해장라면과 김밥을 주문을 하셨습니다. 일단 라면냄새를 맡아 보았습니다. 그러나 은둔식달진행자가 일반적으로 생각을 하시는 라면의 향이 아니라고 합니다.

라면을 드셔보지 않은 한국사람들은 없을것 입니다. 우리의 머리속에 기억을 하고 있는 라면의 냄새는 절대 아니라고 합니다. 라면은 딱 한젓가락해보니 누구나 생각을 하는 그런 라면의 맛이 절대 아니라고 합니다.

은든식달 진행을 하시는 분도 음식에 대하여서는 빠질수 없는 분이라서 라면을 끓인 국물이 일반국물이 아니라고 판정을 하셨습니다. 멸치육수 같기도 한데 도데체 무슨 국물인지 모르실정도로 묘한 맛을 내고 있는 부산 남자라면천국의 해장라면 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해장라면의 맛이 아니니 어떤 라면을 사용을 하시는지 사장님에게 여쭈어 보았습니다.

그런데 여쭈어 보았는 라면의 종류의 답변에 깜짝놀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라면의 기본적인 맛을 느끼기 위하여 제일 많이 선택을 하는 농심에서 판매하고 있는 안성탕면을 사용을 하고 계시는 부산라면달인 맛집 이라고 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안성탕면에서 느낄수 있는 수프의 맛이 절대 아닌것 같다고 합니다.

부산 남자라면천국에서 식사를 하고 나오시는 분들하고 이야기를 하여 보았습니다. 본인들이 먹어본 라면중 제일 맛있는것 같다고 합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내용은 몰라도 맛은 맛하나는 제일 좋은것 같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라면스프만 사용을 하는것이 아닌 소고기등 많은 재료들을 사용을 하여 남자라면천국에서 스프를 단독적으로 만들어 사용을 하는것도 하나의 비법인것 같습니다. 일반라면보다 시원하고 육수에 특별한 비법이 있는것 같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부 소량의 라면스프는 들어 간다고 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라면의 맛을 조금이라도 내기 위한것 같습니다. 정성도 정성이지만 건강까지 생각하는 라면을 드셔보고 싶으신 분들이면 부산에서 부산라면달인 이라고 통하고 계시는 남자라면면천국에 방문 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