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생생정보 먹킷리스트 얼큰해물갈비전골 천안 이정민갈비탕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3. 3.

상호 : 이정민갈비탕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백석3로29 (백성동 275)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17:00

메뉴: 갈비탕정식, 해산탕, 갈비탕, 매운소갈비전골,, 옛날소갈비전골 등

출연 : 생생정보1015회, 생생정보835회, 생방송투데이2118회 등


생생정보에서 빅데이터를 근거로 하여서 꼭 먹어보아야할 갈비탕중에 이번의 먹킷리스트중 갈비를 전문으로 하고 계시는 음식점은 바로 얼큰해물갈비전골을 전문으로 천안에서 운영중인 이정민갈비탕이 출연을 하였습니다. 이정민갈비탕에서는 얼큰해물갈비전골 이외에도 갈비탕정식등 맛있는 음식들이 손님들에게 선택을 받고 있는 천안맛집으로 소문이 많이나 있는 식당인것 같습니다.

갈비전골등 갈비를 이용을 하여 만드는 음식들은 나이가 조금 있으신 어르신분들에게는 꺼려하실수 있는 음식중의 하나일것입니다. 그러나 천안 이정민갈비탕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갈비관련 음식중 많은 해물들이 들어가서 건강에 좋은 얼큰해물갈비전골 같은 음식은 갈비가 상당히 부드럽다고 합니다. 육질이 연해서 나이든 사람도 먹기가 좋다고 합니다. 힘들지 않게 갈비를 뜯을수있어서 너무 먹고 좋다고 합니다.

어르신분들도 상당히 만족을 하시면서 드시는 갈비전문점인 이정민갈비탕 운영중이신 이홍수사장님에게 어떻게 갈비를 부드럽게 만드시는지 비법에 대하여 여쭈어 보았습니다. 갈비를 연하게 부드럽게 만들수 있는 방법은 아열대 지방에서 나오는 모링가라는 나무의 열매가루를 이용을 한다고 합니다. 모링가라는 고기나 갈비의 연육작용도 해주고 고기의 누린내도 잡아준다고 합니다.

갈비를 많은 해산물들과 맛있는 음식으로 갈비가 부드럽게 하여 맛있게 판매를 하고 있는 천안에 위치하고 있는 이정민갈비탕이 생생정보의 빅데이터를 근거도한 먹킷리스트 코너에 출연한 천안에서 갈비맛집으로 소문이 많이 나 있는 이정민갈비탕 관련한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