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죽복원전문 정응섭 성남 정명품수선 생생정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3. 4.
  • 상호 : 정명품수선
  •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78 (삼평동646)
  • 연락처 : 031-705-3387
  • 영업시간 : 매일 09:00 ~ 19:00 일요일휴무
  • 특징 : 디테일링가방수선의 완전체, 가장의원리 가죽및 원단의 이해로 나의 소중한 가장을 완벽한 가장으로 선물한다고 합니다. 안보이는 가방의 속까지도 생각한 디테이링 수선정명품수선 이라고 합니다.

생생정보에서 가죽수선전문 이라고 하기도 하고 가죽복원전문 이라고 하는 상처를 입거나 제품의 신상수준의 상태에서 사용을 하다 변형이 되었는 가죽을 복원하여 주는 전문가인 정응섭씨가 생생정보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낡고 해어진 가죽가방이나 소중한 지급을 복원할여 주는 전문점 입니다.

다 죽어가는 가죽제품을 소생시켜주는 어떻게 보면 가죽제품의 응급실 같은 장소인것 같습니다. 정응섭달인은 가죽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해결사 같은 달인 입니다.

망자긴 가죽도 되살려내는 가죽복원전문 경력이 35년정도 되는 정응섭씨라고 합니다. 35년을 가죽복원에 모든 심혈을 기울려서 엄청난 경험과 노하우가 있는 정명품수선의 정응섭씨인것 같습니다. 이번에 지급을 복원하는것을 보여주시겠다고 합니다.

실제 사용을 하지 못할정도로 많은 손상이 되었는 지갑 입니다. 세탁후 옷속에 뺴어 보니 옷과 함께 오그라들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정응섭씨가 운영을 하시는 성남에 위치하는 가죽복원전문 정명품수선을 방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응섭씨는 손상된 가죽지갑을 일반적인 방법으로 펴는것이 아닌 가죽에 손상이 갈수도 있으니 싧실밥을 그냥 뚝뚝 끊지 않고 한올한올 해체를 하는 방법으로 손상된가죽제품 지갑을 분해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한올 한올 분해를 하여서 해체를 하였는 지갑같은 경우에는 부속이 다 작다고 합니다. 간격에 맞춰 작업 하기가 쉽지가 않다고 합니다. 지갑 같은 경우는 작지만 작업의 난이도가 있는것 같습니다. 가죽이 많이 손상이 되어 쭈그러들었는 상태라고 합니다. 이걸펴주는 작업을 할것 이라고 합니다. 지갑이 손상이 되어 있는것을 펴기 위해서 고량주를 이용한다고 합니다.

손상된 가죽복원을 위하여 소주도 사용을 하여보고 막걸리까지 담구어서 복원을 시도하여 보았다고 합니다. 적당한 선을 찾아 가죽복원을 위한 적당한 선을 찾다 보니까 고량주의 도수가 잘 맞아서 고량주로 가죽복원용으로 사용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고량주에 가죽을 담구어준 다음에 불을 붙여주는 작업을 하고 있는 정명품수선 정응섭씨 입니다. 이렇게 고량주에 불을 붙여서 가죽복원작업을 하는 이유는 열을 가하면 가죽이 조금더 부드러워지는 현상이 생긴다고 합니다. 이렇게 한올한올 실을 풀어서 복원을 하였는 가죽지갑을 다시 원상태로 복원을 하기 위하여 원래모습으로 실을 한올한올 꼬매는 작업을 하여서 복원을 하고 있습니다.

수선전과 수선후의 차이점이 확실하게 느낄수 있는 손상된 가죽지갑의 모습입니다. 정응섭씨가 운영을 하는 정명품수선에서는 가죽복원전문 이라는 이름같이 수선을 의뢰한 제품을 최대한 80~90%까지 원형의 상태로 올려줄수 있게 수선을 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