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시금치무침 백종원 만들기 레시피 맛남의광장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3. 6.

백종원대표가 진행을 하고 있으면서 새로운 음식을 만드는 셰프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맛남의광장의 주재료로 나오고 있는 시금치를 이용을 하여서 파무침 같은 시금치무침을 만드는 방법을 백종원대표사 새롭게 보여주었습니다. 맛남의광장에 나온 시금치무침 백종원대표 방법으로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시금치 손질을 먼저 하여 주세요. 시금치를 잘 씻은 다음에 뿌리 부근에 흙이 없이 세척작업을 하셔주시면 됩니다. 그렇게 손질이 잘 되었는 시금치를 잘게 썰어주세요. 시금치를 썰어준 다음에 다진 청양고추와 마늘을 넣어주세요.

마늘과 청양고추를 넣은 시금치에 간을 담당할 소금과 매콤한 맛을 보여줄 고춧가를 넣어주세요. 그리고 매콤하면서 풋내 같은 냄새를 잡아줄수 있는 후춧가루를 톡톡 넣어주세요. 이렇게 하여 주시면 시금치무침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들이 들어갔습니다.

시금치의 고소한 맛을 더 좋게 하여주기 위하여 깨소금과 참기름을 넣어주세요. 그럼 고소함의 끝판왕의 맛을 볼수 있는 시금치무침 입니다.

간단한 방법으로 만들수 있는 시금치무침이지만 시금치를 이용하여 새로운 음식을 드실수 있는 방법인것 같습니다. 특히 백종원대표가 보여주었는 시금치무침은 돼지고기와 아주 잘 어울어지는맛을 보여주면서 고기의 맛을 더욱 좋게 만들어줄수 있는 시금치무침인것 같습니다. 맛남의광장에서 새롭게 선보인 시금치무침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레시피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