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시금치볶음밥 백종원 만들기 레시피 맛남의광장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3. 6.

맛남의광장에서 백종원대표가 중심식재료로 사용을 하고 있는 시금치 입니다. 시금치를 이용을 하여 같이 일하시는 분들의 점심식사로 준비를 하였던 시금치볶음밥 입니다. 생각보다 간단한 음식이지만 시금치를 이용 하여 볶음밥을 만들 생각을 하지 못하지만 시금치의 좋은 영양분을 섭취하기 위하여 볶음밥을 만드는 방법을 맛남의광장에 나온 레시피 만드는 방법으로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금치볶음밥을 만들기 위하여 준비 하여주셔야 하는것은 아주 간단한 재료들입니다. 계란, 밥, 대파, 소금, 밥, 깨 이렇게 준비를 하여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처음 하여 주어야 하는것은 후라이펜에 기름을 둘러주세요. 후라이펜에 기름을 두른 다음에 계란을 넣어주세요.

팬에 기름을 두른 다음에 기름에 온도가 올라간 후 계란을 넣어주세요. 계란을 휙휙 저어주시면 계란이 너무 곱지도 않으면서 먹기 좋은 크기고 분해되는 모습을 보실수 있습니다.

계란을 잘 저어준 다음에 짭쪼롬하면서 입맛이 더욱 좋게 만들어준 베이컨을 넣어주세요. 베이컨을 미리 가위나 칼을 이용하여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베이컨을 넣어서 볶아주면 베이컨이 익으면서 베이컨기름이 나오면서 더욱 맛잇는 시금치볶음밥이 될것 입니다. 그리고 아삭한 맛을 내어줄 대파를 썰어준 다음에 넣어주세요. 마지막으로 간을 마추어 주셔야 합니다. 베이컨이 들어가서 소금은 많이 넣지 않아도 될것 입니다. 본인의 취향에 맞게 소금을 넣어주세요.

소금까지 넣었는 계란, 베이컨, 대파에 볶음밥의 중심이 될 밥을 넣어주세요. 밥을 넣어준후 계란과 다른재료들이 잘 썩일수 있도록 잘 저어주세요. 그다음에 오늘 제일 중심이 될재료인 시금치를 넣어주세요. 시금치는 먹기 좋은 크기고 잘라서 넣어주세요. 마지막으로 깨를 넣어서 고소함을 더욱 좋게 만들어 주세요. 이런 방법으로 만드시면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시금치볶음밥을 만들수 있을것 입니다. 맛남의광장에 나온 백종원대표가 보여주었는 시금치볶음밥 만들기 레시피에 관한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