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소곱창구이 장사의신 생생정보 영등포 대박곱창구이 상규 최희은 부부사장님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3. 10.

생생정보의 코너인 장사의신이라는 코너에 소곱창구이 하나만으로 연매출11억을 올리고 있는 영등포에 위치하고 있는 대박곱창구이 전문점을 운영을 하고 있는 상규사장님과 최희은사장님이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소곱창구이 하나만으로 11억 연매출을 올리고 있다는것은 장사의신에 출연하는것은 의문을 가질수 없는 진실인것 같습니다.

의정부 대박곱창구이 전문점에서 소곱창구이 메뉴를 드시고 계시는 분들과 인터뷰를 하여 보았습니다. 매번와도 매번 맛있는것 같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른분은 신입사원부터 대박곱창구이에 방문을 하시고 계시다고 합니다. 직장생활을 25년정도 하셨는데 20년째 의정부 대박곱창구이맛집에 단골로 방문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대박곱창구이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소곱창구이의 곱창속에 들어 있는 곱은 많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탱글탱글한 곱의 맛이 좋다고 합니다. 탱글탱글 한것만으로 끝나는것이 아닌 고소하고 아주 맛이 좋다고 합니다. 대박곱창구이의 소곱창구이의 맛은 진짜 맛이 좋다고 합니다.

대박곱창구이를 운영하고 계시는 상규 사장님에게 곱이 꽉찬 소곱창의 비밀을 여쭈어 보았습니다. 아침10시에 방문을 하면 곱이 꽉찬 소곱창의 비밀을 알수 있다고 합니다. 대박곱창구이 운연을 하고 계시는 사장님은 경험에서 좋은 곱창을 고르시는것이 아닌 실질적으로 고기관련일을 하셨다고 합니다. 고기관련한 일만 하신것이 아닌 식육처리기능사 자격증도 가지고 있을정도로 고기에 대하여서는 많은 부분을 경험하고 자격을 가지고 계시는 분이였습니다.

대박곱창구이의 인기메뉴인 소곱창구이에 사용을 하는 곱창은 육우곱창을 사용하고 있어 곱이 많은 곱창을 손님들에게 제공할수 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소고기는 육우가 한우보다는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곱창은 다르다고 합니다. 한우의 곱창이 육우의 곱창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곱창은 한우보다는 육우가 더욱 좋고 곱이 많다고 합니다.

이렇게 곱이 꽉한 소곱창의 비밀로 육우곱창만 사용을 하고 ㅇ씨는 대박곱창구이 전문점의 소곱창구이 관련한 정보를 생생정보의 장사의신에 출연하게 되어 관련 정보를 포스팅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