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생활의달인 초장김밥 해물달인 전주시 완산구 초장집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 8.

생활의 달인의 은둔식달에서 이번에 취재를 한곳은 전주 입니다. 전주에서 여러 맛집들이 있겠지만 이번에 새로운 분위기로 나온곳은 바로 초장김밥과 해물달인이라는 이름으로 나왔습니다. 문어 싱싱하기만 하면 당연히 어떤집이라도 맛이 있을것 입니다. 김밥도 맛있는 재료로만 만들어도 맛이 있을것 입니다. 그러나 전주 완산구에 위치하는 초장집이 유명한것은 문어가 맛있어서 김밥이 맛있어서도 있지만 초장의 맛이 특별히 맛이 좋다고 합니다.

생활의달인에 출연한 전주 완산구 초장집은 오후5시부터 영업을 시작한다고 합니다. 조금만 늦게 입장을 하시면 자리가 없을정도로 전주에서도 유명한 맛집이라고 합니다. 오후5시부터 저녁장사만 하니 꼭 참고 하시어 방문 하시기 바랍니다.

전주초장집은 은둔식달에서 나온 이유는 바로 이 초장때문인것 같습니다. 초장집 이라는 상호에서 알수 있듯이 초장집의 모든 메뉴는 초장에 찍어 먹는다고 합니다. 

생활의달인 은둔식달에서 나오는 초장집에서 음식을 주문하였습니다. 김밥을 주문을 하였는데요 초장집에서는 한상의 필수항목이 바로 김밥이라고 합니다. 전주에 방문을 하여서 초장집에 방문하시는 분들이면 꼭 김밥을 주문하여 맛있는 한상을 드셔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한상의 필수항목 이라는 김밥은 생소하게 초장에 찍어 먹는 은둔식달 처음에 드시는 모습을 바라보는 저의 입장에서도 저것이 맛이 있을까? 너무 새그러운 맛만 보이는것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하였는데 출연을 하시는 다른분들도 김밥을 모두 초장에 찍어 먹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그만큼 초장에 특별한 무엇인가가 들어 갔을정도인것 같습니다. 은둔식달도 초장에 들어 있는 식초가 다르다고 합니다. 명예를 걸고 자부심을 걸고 초장의 식초가 다르다고 생각을 하실정도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