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홍합 감바스 홍바스 만들기 레시피 맛남의광장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3. 13.

홍합을 이용을 하여서 많이들 드시는 감바스를 만드는것이 맛남의광장에서 방영이 되었습니다. 간바스라면 새우를 이용을 하여 만드는 요리이지만 가격을 생각하시거나 새우를 이용하여 만드는 감바스에 질리신분들에게는 홍합을 이용하여 만드는 감바스인 홍바스 만들어 보시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홍바스라는 홍합 감바스 만드는 방법은 맛남의광장 방영된 내용을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스니다. 일단 올리브오일을 충분히 팬에 넣어주세요. 올리브오일은 통마늘이 반정도 잠길정도로 받아주셔야 합니다.

홍합감바스인 홍바스에만 적용이 되는것이 아닌 새우를 이용한 감바스에서도 백종원대표가 좋은 방법을 알려주십니다. 통마늘이 들어가야 하는 감바스이지만 마늘향을 더욱 많이 나게 하기 위해서는 마늘을 으깨서 넣어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감바스에 들어가는 모든 마늘을 으깰필요는 없고 몇개만 으깨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올리브오일에 통마늘과 으낀마늘을 같이 넣어주시면 마늘향이 올리브오일에 충분히 내려서 통마늘만 넣었을때 보다 더욱 풍부한 마늘향을 느낄수 있는 감바스가 될것 입니다.

이제 마늘향이 올리브오일에 충분히 우러났으면 페퍼론치노와 통후추를 넣어주세요. 페퍼론치노는 분질러서 넣어주셔야 올리브오일에 충분히 페퍼론치노의 맛이 우러날것 입니다.

올리브오일에 마지막에 넣었는 통후추와 페퍼온치노의 고추향이 올리브오일에 충분히 배면 오늘의 주인공인 깐홍합을 올리브오일에 넣어주세요. 물기가 많은 깐홍합을 넣어주시면 올리브오일이 튀는 경우가 발생할수 있으니 수분이 많이 제거된 깐홍합을 넣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넣어주었는 홍합으로 완성이 되어가는 홍합감바스인 홍바스가 노릇노릇하게 익은 마늘고추와 홍합의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음 음식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홍합의 짭조롬한 맛과 마늘고추기름의 맛남이 기대가 됩니다.

홍바스라는 새로운 메뉴를 맛남의광장에서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감바스라는 새우를 이용하여 만드는 기존의 음식에 새우를 빼고 홍합을 넣어 만드는 홍합감바스 홍바스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