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2020년 해돋이 호미곳 맛집 둘레길왕짜장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19. 12. 16.

 

 

2020년 새해가 되어 갑니다. 1월1일날 많은 분들이 새해를 맞이하여 #포항호미곳해돋이 방문을 할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시간이 되지 않아 미리 호미곳에 방문을 하여 보았습니다. 아침에 해돋이를 보시고 막히는 길을 뚫고 나오시면 점심시간이 되시는 #해돋이관광 될것이라고 예상이 됩니다. 그래서 새해맞이하여 #해돋이호미곳맛집 관련하여 포스팅을 작성하여 볼까 합니다. 호미곳에서 포항으로 나오는길에는 그렇게 많은 식당들이 있지는 않습니다. 식당들이 많이 있지 않지만 그래도 포항까지 나와서 식사를 하신다는것은 조금 어려울수 있어서 호미곳에서 포항으로 나오는 길에 위치하는 #둘레길왕짜장 맛집에 대하여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겠습니다.

 

 

바갓가에 위치하는#짬뽕 #중국집 으로 해산물은 어느정도 신선한것들이 들어가는것 같습니다. 해돋이 관광을 하시고 나면 저녁에 해돋이를 기다리면서 호미곳에서 지인분들과 좋은 자리에서 소주로 새해를 기다리는 분들도 계실것 같습니다. 그래서 1월1일 점심으로 호미곳맛집으로 #둘레길왕짜장면 소개하여 드리는것 입니다.

 

 

짬뽕의 맛은 그렇게 특별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실패하지는 않으실것 입니다. 어서른 중국집에 방문을 하였다가 신정 새해부터 정말 맛없는 중국집에서 점심을 드시면 한해의 기분이 안좋을수도 있습니다. 그러신분들이 없으시기를 바라면서 호미곳에서 포항으로 나오시는 길목에 위치하는 호미곳맛집 이라고 이야기 할수 있는 둘레길왕짜장 추천을 드리는것 입니다. 맛은 보통이라고 볼수 있지만 서빙을 하시는 여자사장님의 친절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상당히 친절하게 손님에 대하여 안내를 하여 주시는 부분이 있으니 그런 부분도 높은 점수를 드려서 호미곳 맛집이라고 이야기를 드립니다.

 

 

#2020년해돋이 보러 호미곳에 방문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 실것 입니다. 그래서 길막하는것을 피하기 위하여 점심시간에 호미곳에서 포항으로 나오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계실것이라고 예상을 합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점심으로 짬뽕을 드실수 있게 호미곳 맛집으로 둘레길왕짜장 추천을 드리는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