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통문어전골 생생정보 전주 피싱빌리지630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3. 19.
  • 상호 : 피싱빌리지630
  • 연락처 : 063-225-0630
  •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흥산북로 59-9 (효자동3가 1529-7 2층)
  • 영업시간 : 매일 17:00 ~ 02:00 일요일휴무, 매월 2쨰, 4째주 일요일 휴무
  • 메뉴 : 가마솥통문어전골, 갑오징어불고기, 불갑오징어불고기, 해물왕짬뽕전골, 럭셔리해물찜
  • 방영 : 생생정보1027회, 생생정보787회

통문어전골을 전문으로 음식을 하고 있는 피싱빌리지630이 생생정보 방영이 되었습니다. 생생정보에 방영이 되었는 내용으로 피싱빌리지630의 통문어전골 관련정보를 포스팅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싱빌리지630에 방문하여서 식사를 하시는 손님들과 인터뷰를 하여 보았습니다. 통문어전골을 드시는 손님이 이야기를 하시길 마시멜로 처럼 매우 부드럽다고 합니다. 그리고 통문어전골과 함께 제공이 되는 해초를 같이 먹으니까 궁합이 정말 잘 맞는다고 합니다.

이렇게 남다른 식재료인 해초를 제공하고 있는 통문어전골 전문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 피싱빌리지630 입니다. 해초와 문어를 가팅 씹으면서 오독오독 나는 소리가 좋다고 합니다. 이런 소시를 들으면서 해초와 문어를 같이 먹으면 건강해지는 느낌이 난다고 합니다.

 

피싱빌리지630이라는 전북 전주시 완산구에서 생소한 메뉴인 문어요리전문점을 하게 되었는것은 인근상권에 문어를 전문적으로 하는 식당이 없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사업성이 있을거라고 생각을 했었다고 합니다. 문어르 ㄹ쉽고 맛있게 요리하는곳은 없었다고 합니다.

피싱빌리지630을 운영하고 계시는 김홍엽 사장님과 인터뷰를 하여 보았습니다. 김홍엽씨는 원래 건설업에 종사하였다고 합니다. 건설업을 그만둔뒤 퇴직금에다가 여동생이 전에 장사를 하면서  모아둔돈 그리고 부모님돈 까지 빌려서 장사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자신있게 시작한 피싱빌리지630이 생각보다 장사가 잘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생계유지조차 되지 않았던 날들이였다고 합니다.

오죽하면 생계비를 벌기 위하여 옆식당에 가서 주방에서 몇개월동안 설거지를 하고 그렇게 힘든시간을 버텨내었다고 합니다.

통문어전골에 해초를 제공하게 되었는 계기는 과메기를 먹다보면 김에다가 채소를 넣고 같이 싸먹는데서 영감을 얻었다고 합니다. 과메기에서 아이디어를 얻어서 과메기처럼 싸먹으려고 김과 해초 쌈을 더하게 되면서 통문어전골이라는 새로운 메뉴가 생겨난것 같습니다. 문어와 해초를 한번에 먹을수 있는 피싱빌리지630의 통문어전골이 생생정보에 방영이 되어 관련정보를 포스팅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