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해물닭볶음탕 충청남도 당진시 마도리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 9.

상호 : 마도리

주소 : 충청남도 당진시 먹거리길 9-9

전화번호 : 041-353-7775

영업시간 : 09:00 ~ 22:00


생생정보의 하나의 재미있는 코너인 고수의 부엌에서 이번에 취재한 내용은 충청남도 당진에 위치하는 마도리라는 식당을 취재를 하였습니다. 일반적인 닭볶음탕이 아닌 해산물이 충분히 들어 있어 원기보양에 너무 좋을것 같은 음식으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가졌는것 같습니다. 육수부터 시작을 하여서 하나도 빠질것없이 몸을 생각한 음식이라는 생각이 드는것 같습니다.

육지와 바다의 만남이라는 타이틀로 해물닭볶음탕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육지에서 원기회복 하는 음식이라고 하면 제일 많이 찾으시는 음식이 닭요리 일것입니다. 더운 복날 원기회복을 위하여 삼계탕을 먹는것도 그것인것 같습니다. 그렇게 원기회복과 몸에 좋은 닭은 주재료로 하여 만들어 졌는 닭볶음탕에 바다에서 몸에 좋은 해산물 까지 넣었는데 이것을 싫어하는 사람이 이상한 사람일것 같습니다.

닭볶음탕만 하여도 맛이 좋은데 살아있는 낙지와 전복을 함께 넣어주면 엄청난 맛이 날것 같고 특별한날 방문을 하여 오래만에 만나는 지인분들이나 가족들과 재미있는 식사자리가 될것 같은 충청남도 당진시에 위치하는 마도리 식당입니다.

음식을 만들때 제일 중요한것이 육수일것 같은데요 육수를 만드는것 부터 정성인것 같습니다. 마도리의 음식인 해물닭볶음탕을 드시는 여성분이 국물이 깔끔하고 생각보다 정말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하여주시네요

맛이 있고 잘되는 식당이라고 하여도 매출이라는것은 확인을 하여야지 지속적인 맛을 보여주는 식당인지를 확인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생생정보의 고수의부엌 코너에서 촬여당일 하루 매출 확인을 하였습니다. 하루매출이 포스기 기준으로 450만원 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닭볶음탕은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이 없는 국민적인 음식이라고 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러나 좀더 색다른 메뉴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하여 생생정보 고수의부엌에 출연한 충청남도 당진시에 위치하는 마도리 식당을 추천하는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