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생정보 건강밥상 연잎한방약오리탕 부평 은수저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3. 30.

생생정보 연잎한방약오리탕 : 은수저

은은한 향이 가득배어 있는 오리한마리를 이용하여서 요리를 하고 있는 맛도 영양도 일품인 연잎한방약오리탕을 전문으로 부평에서 영업중인 은수저 오리전문점이 생생정보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생생정보에 은수저 오리전문점 방영이 되었는 내용으로 포스팅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은수저의 옆잎한방약오리탕을 식사를 하시는 분과 인터뷰를 하여 보았습니다. 연잎과 함께 나오는 오리탕의 맛은 깔끔해서 좋다고 합니다.

오리탕이라고 하면 오리냄새로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입니다. 그러나 부평오리맛집으로 많이 알려져있는 은수저의 인기메뉴인 연잎한방약오리탕에서는 어떤것이 들어가는지 잡냄시 없이 깔끔한 맛의 비밀은 무엇인지 은수저 사장님에게 여쭈어 보았습니다. 은수저에서는 천연방부제를 사용을 하여서 깔끔한 맛을 낸다고 합니다. 

천연 방부제라는것이 어떤것인지를 여쭈어 보았습니다. 은수저에서 사용을 하는 천연방부제는 바로 연잎 입니다. 연잎은 채취함과 동시에 금발마르는 단점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천연방부제라는 장점이 있지만 금방마르는 단점이 있어 채취를 하면 얼른 옮겨야 한다고 합니다.

옆잎을 따면서 연꽃의 씨 연자라는것도 같이 채취를 합니다. 연자방을 먹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연의향을 내고 모양을 예쁘게 하기 위해서 연잎한방약오리탕에 넣는다고 합니다.

은수저의 연잎한방약오리탕의 맛은 고기냄새도 잡아주고 입맛을 당기는 독특한 매력이 있다고 합니다. 생생정보에 건강비법이라는 코너에 방영이 되었는 오리탕을 전문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부평에 위치하는 은수저가 방영이 되어 관련정보를 포스팅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