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OCN 루갈 캐릭터 송미나역 정혜인 상세정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3. 30.

OCN 루갈 송미나 캐릭터 : 정혜인

OCN에서 새롭게 시작을 하였는 루갈에 대하여 포스팅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루갈이라고 하는 드라마는 놈들이 모든것을 앗아간 그때 그에게 특별한 눈이 생겼다라는 내용을 시작을 하였습니다. 테러집단 아르고스에 의해 눈앞에서 아내를 잃고 두눈은 예리한 칼에 닌자당한뒤 아내를 죽인 살인범으로 몰린 촉망받던 강력계 형사 깅기범이라고 합니다. 모든것을 잃었다고 생각한 그때, 루갈의 총책임자 최근철 국장은 기범에게 인공눈을 이식하고 오로지 아르고스 처단을 목적으로 한 특수조직 루갈에 합류할것을 제한하는것으로 시작을 합니다.

이렇게 시작을 하는 루갈 드라마에서 송미나 역할을 맞고 있는 정혜인씨가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송미나는 루갈의 만능칩 이라고 합니다. 전직 강력계형사인 송미나는 목뒤에 인공칩을 이식받고 루갈에 합류를 하였다고 합니다. 형사시절 동료 경찰들이 아르고스에 의해 처참하게 살해당하는 현장에 있었다고 합니다. 같은날 그녀 역시 총상을 입고 법적으로 사망처리 되었다고 합니다. 극적으로 태웅에게 구출되어 루갈 팀원으로 활동하게 된 케이스라고 합니다. 이식받은 인공칩으로 총상으로 인한 마비증상을 극복하고 강력한 파워와 스피드를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랑하는 동료들의 죽음을 지켜볼수 밖에 없었기에 두번 다시 아르고스에게 당하지 않겠다는 강한 집념을 가지고 있는 송미나역을 맡고 있는 정혜인 입니다. 늘 강하고 완벽한 모습을 보이는 믿을수 있는 팀원이지만 사람으로서의 그녀는 누구보다 인간적인 역할이라고 합니다. 루갈의 송미나는 특이사항이 있습니다.

송미나 루갈에서는 특이점은 목뒤에 심겨진 마이크로집이 혈류와 몸의 균형감을 잡아준다고 합니다. 칩이 1mm라고 틀어지면 피가 역류하고 몸 전체가 마비될수 있다고 합니다. 이런 특이사항이 홈페이지에 기재가 되었다는것은 1mm의 칩으로 만제가 되는 상황이 발생하는것을 예측할수 있는것 같습니다.

송미나 역을 맡고 있는 정혜인씨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혜인씨는 1990년9월20일 태생으로 나옵니다. 키는 172cm에 몸무게는 49kg으로 기재가 되어 있습니다. 이런 정혜인씨가 출연을 하였는 출연작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는 2020년 OCN 루갈에 출연중입니다. 2019년 MBN우아한가, 2018년에는 KBS2끝까지사랑, 2015년 KBS2저글러스 출연을 하였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