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의달인 10년전통 닭꼬치달인 수원 정스닭꼬치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3. 31.

생활의달인 닭꼬치달인 : 수원 정스닭꼬치

  • 상호 : 정스닭꼬치
  •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중부대로 251(우만동 81-7)
  • 연락처 : 031-217-9281
  • 방영 : 생활의달인727회

수원에서 닭꼬치는 정스닭꼬치가 최고인것으로 알고 있다고 합니다. 손님들이 정스닭꼬치의 맛을 못잊어서 매일 찾아온다고 합니다. 길거리 음식 no1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음식인 닭꼬치를 엄청난 내공으로 만들고 계시는 수원에 위치하고 있는 정스닭꼬치 사장님이 닭꼬치의 달인으로 생활의달인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생활의달인에 방영이 되었는 내용으로 포스팅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침넘어가는 비주얼을 가지고 있는 정스닭꼬치의 닭꼬치 입니다. 이런 닭꼬치는 파는곳이 거의 없다고 합니다. 불로 직화로 굽는 닭꼬치집이 별로 없다고 생각을 하신다고 합니다. 닭꼬치 하나만으로 10년넘게 사람들을 매혹시긴 작은가게를 지키고 계신느 닭꼬치의 달인 정스닭꼬치 사장님 이십니다.

 

10년넘게 정스닭꼬치를 운영하시면서 솔직히 말해서 정말 행복하고 좋다고 하십니다. 어떻게 보면 간단한 닭꼬치라고 할수 잇는 음식을 정스닭꼬치에서 한번만 드셔보면 매력에 빠질수 있는 어떤매력이 있느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스닭꼬치의 음식은 인공조미료의 맛이나 그런 느낌하고 전연조미료의 맛이 나는 다른 맛이라고 합니다.천연조미료의 맛을 내고 있다는것은 그만큼 음식에 신경을 많이 쓰고 계시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닭꼬치면 닭비린내가 많이 나는 닭꼬치들이 많이 있을것 입니다. 그러나 정스닭꼬치의 닭꼬치는 닭의 특유한 냄새그런게 다른 닭꼬치전문점 보다는 안난다고 합니다.

식감과 풍미를 모두 만족시키는 완벽한 닭꼬치로 불리고 있는 정스닭꼬치 입니다. 정스닭꼬치에서 닭꼬치를 하나 먹으면 오늘 닭고기를 먹는구나 이런 느낌을 받는다고 합니다. 오늘 닭한마리 먹는 그런 느낌으로 먹었던것 같다고 합니다.

정스닭꼬치를 운영을 하시는 사장님에게 여쭈어 보았습니다. 이렇게 어렵게 닭꼬치를 만드는 이유에 대하여 여쭈어 보았습니다. 닭꼬치랑 소스랑 다 받아서 장사를 처음에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렇게 장사를 해서는 안되겠다고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직접 닭꼬치를 만드는 방법을 한번 찾아볼까 해서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많은 방법을 찾아서 직접 닭꼬치를 만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