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의달인 호떡반죽달인 평택 팔공산유통 맛조아호떡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4. 1.

생활의달인 호떡반죽달인 : 평택 팔공산유통 맛조아호떡

  • 상호 : 팔공산유통
  • 주소 : 경기 평택시 중앙1로 16-1
  • 방영 : 생활의달인 728회

팔공산유통이라고 생활의달인에 호떡달인으로 방영이 되었습니다. 아침에 호떡반죽을 가지러 오는 사람들이 엄청 많이 있다고 합니다. 3년간 호떡반죽달인의 반죽을 사용해서 호떡장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본인이 사용을 하는 호떡반죽의 비법이나 납품을 하지 않을것인데 팔공산유통을 운영을 하고 계시는 호떡반죽달인은 호떡을 판매하시는 분들에게 호떡반죽을 납품하신다고 합니다.

이렇게 특별한 호떡반죽을 판매를 하시는 이유에 대하여 여쭈어 보았습니다. 이유는 호떡반죽달인도 예전에 노점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노점운영하시는분들의 마음을 알아 그렇게 호떡반죽을 판매하신다고 합니다. 노점에서 호떡을 시작하여 25년째 호떡을 만들고 계시는 호떡반죽달인 입니다.

25년의 고생으로 평택을 평정하여 버린 호떡반죽달인이 운영을 하고 있는 맛조아호떡 입니다. 팔공산유통과 맛조아호떡을 같이 운영을 하고 계신것 같습니다. 고생끝에 낙이 있다고 지금은 예전보다 조금 괜찮아 졌다고 이야기 하시는 호떡반죽달인 입니다. 맛조아호떡에서 호떡을 구입하기 위하여 오신 손님의 이야기 입니다. 쫄깃하고 담백하고 그리고 너무 달지 않으면서 그런 느낌이 너무 좋다고 합니다.

넉넉한 팬위에 올라가 있는 기름으로 구워지고 있는 호떡 그러나 느끼하지 않으면서 쫄깃함이 살아 있는 호떡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팔공산유통의 맛조아호떡 입니다.

손님들도 호떡반죽달인이 만든 반죽에 대하여 궁금증을 많이 보인다고 합니다. 손님들이 반죽을 한번씩 만져보고 싶어하신다고 합니다. 호떡달인반죽은 찰지고 그리고 부드럽다고 합니다. 반죽이 찰랑찰랑하고 뜯어도 금방 끓어지지 않는 호떡반죽달인의 호떡반죽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