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생아귀찜 한상 경기 화성시 어부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 9.

상호 : 어부

주소 :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행정서로3길 3

전화번호 : 031-353-7835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30 명절당일휴무


생생정보의 좋은 코너중의 하나인 고수의부엌에서 취재를 한곳은 바로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하는 어부 라는 식당입니다. 어부라는 식당에서 제일 유명한 음식은 바로 오늘 취재의 중심에 있는 생아귀찜한상 입니다. 생아귀찜만 나오는것이 아닌 신선한 해산물들이 푸짐하게 나오는데 제일 중요한 생아귀찜의 맛하나로만으로도 경기도에서는 아주 유명한 식당이라고 합니다.

생아귀찜한상에는 모듬회와, 육회낚지탕탕이, 꼬막무침, 튀김 까지 없는것이 없는 하나의 횟집이라고 생각하여도 될만큼 한상차림이 좋은것 같습니다. 어부라는 식당은 생생정보의 코너인 고수의부엌 이라는 매스컴에서 만나보았지만 경기도 인근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면 시간을 내어서 가족들과 맛있는저녁을 드시기 위하여 방문 하여 볼만한것 같습니다.

어부한상이라는 생아귀찜 1인분 기준 가격이 38000원 이라는 금액으로 현재 어부 식당에서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점심특선으로 11:00 부터 15:00 까지 판매를 하는 저렴한 점심 메뉴도 있습니다. 어부특정식의 점심특선 가격이 25000원의 금액으로 판매를 하고 있으며, 어부정식은 13000원의 금액으로 저렴한 금액으로도 어부식당에서 식사가 가능한듯 합니다.

생생정보에서 어부라는 식당을 촬영을 할때 식사를 하고 계시는 분들을 인터뷰 하였는데 먹을것이 너무 많아서 뭐 부터 먹어야 할지 모르실 정도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금액에 비하여 맛있는 신선한 재료로 질높은 음식을 판매하고 있는 식당인것 같습니다.

냉동아귀와 생아귀에 대하여 차이점을 여쭈어 보았습니다. 금액을 생각하면 냉동아귀를 많이 사용을 하실것 인데 꼭 생아귀를 고집을 하시는 이유에 대하여인것 같습니다. 냉동아귀는 음식을 하여 놓으면 퍽퍽한 맛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생아귀는 부드럽고 쫄깃한 맛이 많이나서 생아귀를 고집하시는것 같습니다. 하루 생아귀 손질량이 약 80kg에 달한다고 합니다. 상당한 양을 손질하시는데 그냥 대강 손질을 하시는것이 아닌 특별한 강황소금을 이용을 하여서 아귀를 손질하신다고 합니다. 강황이 들어 있는 강황소금을 사용 하는 이유는 강황이 잡내를 없애주고 소금이 끈적끈적한 점액질을 없애주는 역활을 하여서 강황소금을 사용을 한다고 합니다.

생아귀찜한상을 드시는 손님 인터뷰 내용입니다. 아귀는 조리를 잘못하면 냄새가 많이나서 먹기 안좋은데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하는 어부 식당의 생아귀찜은 냄새도 안나고 먹기 굉장히 편해서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생아귀찜한상의 주인공인 경기도 화성시 어부 식당의 하루매출은 촬영당일 기준으로 약 1500만원이 조금 넘는다고 합니다.엄청난 매출을 보이는것 같습니다. 아귀찜을 좋아하시지만 냉동 아귀가 아닌 생아귀를 이용을 하여서 음식을 하고 다른 맛있는 해산물 까지 같이 먹을수 있는 식당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하여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하는 어부 식당에 대하여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