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의달인 군산 중화비빔밥 다다원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4. 15.

생활의달인 군산 중화비빔밥 : 다다원

  • 상호 : 다다원
  • 주소 : 전북 군산시 구영5길 21-3 (월명동 15-1)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0:00
  • 메뉴 : 매루짬뽕, 중화비빔밥, 매운간짜장, 잡채밥, 볶음밥 등
  • 방영 : 생황의달인731회

 

생활의달인에 출연을 하였는 은둔식달은 군산의 중화비빔밥의 순위를 새롭게 작성할수 있다고 하는 다다원이 생활의달인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다다원이 생활의달인 방영이 되었는 메뉴는 바로 중화비빔밥 입니다. 달인분의 뒷모습만 보아도 어머아모한 맛을 만드는 주인공의 포스를 느낄수 있습니다.

은둔식달이 다다원앞에서 들어가지 않고 내부만 바라보고 계십니다. 그런 이유는 먹어러 들어 갈려고 하여도 자리가 없어서 다다원에 들어가지도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들어가지 못하니 맛잇는 중화비빔밥을 먹어보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맛이라는 포스가 느껴지는 다다원의 중화비빔밥을 먹어 보기 위하여 기다리는 은둔식달 입니다.

드디어 생활의달인의 은둔식달이 다다원에 입성을 하였습니다. 다다원에서 주문을 바로 하신것은 고민을 하지도 않으시고 중화비빔밥을 주문 하엿습니다. 옆자리에는 이미 중화비빔밥으로 식사를 하시고 탕수육을 가다리는 손님이 앉아계셨습니다. 주문한 중화비빔밥이 제공이 되었습니다. 양이 엄청나게 푸짐한 다다원 비빔밥의 양입니다.

전북 군산에서는 중화비빔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다다원에 많이 방문을 하신다고 합니다. 전북 군산에는 중화비빔밥으로 이미 유명한 식당들이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전북군산에 거주를 하시는 분들은 다다원에 많이 방문을 하신다고 합니다. 실제 거주를 하시는 분들에게 유명한 다다원의 중화 비빔밥은 쌀밥과 만나면 그 존재감이 올라가는 엄청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중식음식이라고 합니다. 불맛도 나고 풍미가 확 올라오는게 고소하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중화비빔밥에서는 오징어를 많이 사용을 하는데 다다원의 중화비빔밥도 오징어를 많이 사용을 하는데 특별한것이 있다고 합니다. 은둔식달이 먹어도 먹어도 오징어가 많이 씹힌다고 합니다. 오징어의 양이 장난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징어를 그냥 사용을 한것이 아닌 오징어훈제냄새가 난다고 합니다. 오징어를 훈제하여서 중화비빔밥에 넣는다는것이 엄청난 내공이 들어가 있는 중화비빔밥 인것 같습니다.

은둔식달이 식사를 하시고 나와서 이야기를 하십니다. 진짜 제대로 된 집이어서 좋았다고 합니다. 너무 좋았다고 표현을 하십니다. 다다원 중식당은 조그맣게 장사를 하고 있지만 수준은 진자 고급진 중화비빔밥 이라고 합니다.

다다원을 운영을 하시면서 생활의달인의 중화비빔밥 달인으로 출연을 하신 김두성 달인 입니다. 김두성 달인은 음식에 대하여 엄청난 자부심이 있으신것 같습니다. 살면서 사연이 없는 사람이 없을것 이라고 합니다. 속아도 보고 나쁜짓도 하여보고 그러나 음식을 배워서 음식을 한것은 정말 잘한것 같다고 이야기를 하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