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생정보 청춘시대 짬뽕샤부샤부 파는곳 화객 정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8. 19.

생생정보 1131회 짬뽕샤부샤부 : 화객

  • 상호 : 화객
  • 주소 : 경기 가평군 가평읍 가화로 205
  • 연락처 : 031-582-8989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0:00
  • 메뉴 : 해물짬뽕, 뽕샤부, 짜장면, 짬뽕, 해물짜장면 등
  • 방영 : 생생정보 1131회

생생정보 프로그램에서 청춘시대 코너에 방영이 되었는 해산물로 월매출2500만원 올리고 있으면서 연매출 3억원을 올리고 있는 가평에 위치하고 있는 화객 전문점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화객 전문점의 정보에 대하여 생생정보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청춘시대의 좋은 매출을 올리고 있는 사장님은 29세의 박진범 사장님이라고 합니다. 화객 전문점에서는 해산물들이 들어가 있는 모습의 음식이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어떤 음식인지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화객 청춘음식의 음식인 일단 해산물 요리는 맞는것 같습니다. 해산물 요리인데 좀 색다른 해산물 요리라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짬뽕이라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알고 있는 짬뽕은 해산물을 냉동을 사용하는것으로 알고 있지만 화객 전문점에서 사용을 하는 해산물은 생물을 사용을 하고 있는 모습을 생생정보에서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해산물은 생물로 사용을 하고 있는 화객 전문점의 인기메뉴의 이름은 바로 짬뽕샤부샤부 음식이라고 합니다. 다른 전문점에서는 못보는 특이한 음식이라 기가 막힐정도라고 합니다. 짬뽕샤부샤부 음식에 해산물들이 들어가고 고기도 들어가 있다고 합니다. 짬뽕이라고 해서 해산물만 사용을 하는것이 아닌 화객 전문점 인것 같습니다.

화객 짬뽕샤부샤부 재료가 워낙 많다고 합니다. 짬뽕샤부샤부 음식을 주문하면 요리로 따지면 1000가지가 너는 맛을 낼수 있다고 합니다. 짬뽕샤부샤부 재료에 따라 다른맛을 낸다는것이 신기할 정도입니다.

여기서 청춘시대 화객 사장님이 성공한 비법이 생생정보에 공개가 되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손님이 원하는대로 재료선택이 가능하여 손님의 만족감을 올리는 비법이라고 합니다. 화객의 인기메뉴인 짬뽕샤부샤부 음식에 선택할수 있는 샤부샤부 재료만 무려 23가지가 손님에게 선택권이 제공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화객에 방문하여 남자친구와 음식을 먹으면 싸울일이 없어서 좋다고 합니다. 남자친구는 고기를 좋아하는데 고기도 시켜도 되고 해산물을 시켜도 돼서 싸울일이 없어서 만족감이 높은 짬뽕샤부샤부 음식이라고 합니다. 기존음식에 좋아하는 재료를 선택해 먹을수 있고 음식의 최신 유행을 이끄는것 같다고 합니다. 짬뽕샤부샤부 음식은 한동안 엄청인기를 끌었던 마라탕 같이 본인이 먹고 싶어하는 재료들을 선택하여 짬뽕으로 만들어 주는 음식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른 성공비법도 있는것 같습니다. 박진범 화객 사장님이 중식당에서 음식을 배웠다고 합니다. 그러나 예전에 중식당에서 일을 배울때 사용을 하는 해산물은 전무 냉동을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화객에서는 다른 경쟁력을 가지기 위하여 생물로 음식을 하면 더 깔끔하고 맛있을것 같아서 생물 해산물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수족관을 활용해 싱싱한 해산물을 손님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화객의 짬뽕샤부샤부 음식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