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생생정보 초저가의비밀 한우육개장 한우갈비탕 대전 원뿔한우정육식당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 9.

상호 : 원뿔한우정육식당

주소 : 대전광역시 동구 대학로 59

전화번호 : 010-7935-2030

영업시간 : 매일 10:00 ~ 24:00

메뉴가격 : 생등심 8900원, 한우전골 5900원, 옛날갈비탕 4900원


생생정보의 인기코너인 초저가의 비밀에 나온 대전 동구에 위치하는 원뿔한우정육식당에 대하여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학가 인근에 위치하는 원뿔한우정육식당이지만 한우를 이용을 하여서 조리를 하는 한우육개장의 가격이 오천원이 안되는 4900원의 금액으로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가격을 모르고 방문하신 분들인 일반적인 육개장의 가격인 7천원에서 8천원의 가격정도를 생각을 하시는데 대전 원뿔한우정육식당에서의 판매금액인 4900원에 모두 놀라시는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한우를 사용을 하여서 만드는 한우육개장의 가격은 7천원에서 8천원정도를 생각을 하시고 매장에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습니다. 대전 원뿔한우식육의 한우육개장은 4900원의 금액으로 저렴한 금액에 판매를 하시는것에만 놀라는것이 아닌것 같습니다.

한우육개장의 국물이 끝내준다는 이야기를 하여 주십니다.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를 한다고 대강대강 만들어서 판매를 하는것이 아닌 정성을 다하여 만들어 주는 한우육개장인것 같습니다. 

밥까지 제공이 되는 한우육개장만 4900원의 금액으로 판매를 하는것이 안닌것 같습니다. 한우맑은곰탕이라는 일반적으로 많은 분들이 생각하는 한우갈비탕도 4900원의 금액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어린아이들과 함께 대전에 위치하는 원뿔한우정육식당에 방문 하실려고 하다가 매운음식밖에 없다고 생각하실수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먹을수 있는 한우맑은곰탕인 한우갈비탕도 함께 있으니 걱정없이 아이들과 함께 방문 하실수 있는것 같습니다.

한우갈비탕과 한우육개장을 드시는 분의 이야기 입니다. 진짜 보약 먹은 기분이 들 정도로 기분이 좋다고 합니다. 겨울철에 따뜻한 국물이 몸도 출어주고 하는것인데 대전 원뿔한우정육식당의 한우육개장과 한우갈비탕은 뒷맛이 잔찌 사골국물 같아서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싸게 판매를 하는 이유에 대하여 사장님에게 여쭈어 보았습니다. 아무래도 대학가이다 보니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드시는 모든 분들이 이야기 하시는 양도 많고 국물맛이 굉장히 진해서 좋다고 합니다. 한우라서 고기가 부드럽고 국물도 시원하고 양도 푸짐해서 좋다는 분이 계십니다. 그런데 이렇게 저렴하게 판매를 하는데 의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한우를 사용을 하는데 등급이 안좋은 한우를 사용을 하는것은 아닌지? 육우를 사용을 하여서 판매를 하신느것 아닌지에 대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래서 사장님이 한우증명서르 보여주시네요

원뿔한우정육식당에서는 한우 1+등급 이상만 사용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우이니 당연히 가격은 비싸다고 합니다. 그러나 유통마진을 제거하여 저렴한 금액으로 한우육개장과 한우갈비탕을 제공할수 있다고 합니다.

한우를 한마리 통째로 받아서 다른 분들보다는 저렴한 금액에 한우를 가지고 올수 있다고 합니다. 당연히 저렴하게 가지고 올수 있었으니 저렴한 금액으로 음식을 제공할수 있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유통이 되는 한우에 비하여 원뿔한우정육식당에서 가지고 오는 한우는는 시중보다 20~30% 정도 저렴한 금액으로 가지고 온다고 합니다. 이렇게 믿을수 있는 한우를 사용을 하고 계시는 대전 원뿔한우정육식당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