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골목식당 창동위치 NO배달피자 지니피자 신메뉴 지니페페피자 정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8. 20.

골목식당 창동 NO배달피자 : 지니피자

  • 상호 : 지니피자
  • 연락처 : 070-4062-7882
  • 주소 : 서울 도봉구 도봉로110아길12 (창동621-31)
  • 영업시간 : 매일 11:00 ~ 00:00
  • 메뉴 : 지니페페피자, 또노피자, 치즈피자

골목식당 출연중인 창동위치 하고 있는 지니피자 전문점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지니피자는 NO배달피자 라는 이름으로 골목식당 출연중이라고 합니다. 코탈리안 스타일의 새로운 피자만드는 방법을 알려주었는데 피자의 이름으로는 지니페페피자 음식이라고 합니다. 지니페페피자를 만들기 시작을 하면 도우에 충분히 으깬 토마토를 발라줄것 입니다.

충분히 도우에 토마토를 발라준 다음에 모차렐라치즈를 투하하여 줄것입니다. 모차렐라치즈를 올린다음에 고급스러운 맛을 내어줄 리코타치즈를 올려줄것 입니다. 피자를 자르는것 생각을 하여 조각마다 치즈양이 비슷하게 올려주는것이 지니페페피자의 포인트인것 같습니다

맛있는 두가지의 피즈가 올라간곳에 재료 겹치지 않게 살라미와 버섯을 올려줄것입니다. 그런 토핑위에 피자하면 들어가지 않을것 같은 새로운맛의 소스가 올라가는데 그것은 바로 루비레드 빛을 보여주는 고추기름을 올려준다고 합니다. 지니페페피자 음식에 특별한 고추기름 만남이 제일 궁금한 부분입니다. 과연 고추기름이 올라간 지니페페피자의 맛이 궁금해지는 부분입니다.

골목식당 창동위치하고 있는 지니피자에 새로운 메뉴인 지니페페피자 메뉴가 개발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방문할것 같은 예상을 할수 있었습니다. 조금씩 본모습을 오븐에서 드러내는 신메뉴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아름다운 빛깔을 가지고 있는 지니페페피자 신메뉴가 완성되어 백대표와 피자 만드는 방법을 알려준 선생님이 같이 먹어 보았습니다. 리코타치즈가 올라가 더욱 맛이 좋은것 같습니다.

피자를 자주먹은 사람들도 처음 먹어보는 맛을 가지고 있는 지니피자 전문점의 신메뉴인 지니페페피자 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격도 11000원 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어 더욱 골목식당창동위치 하고 있는 지니피자에 방문하시면 많은 분들이 구입을 할것 같은 피자입니다.

새로운 메뉴이니 골목식당 진행을 하고 있는 서당개협회분들도 시식해보기 시작하였습니다. 피자를 먹어보는 첫맛이 비싼음식을 먹는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리코타 치즈가 올라가서 더욱 고급스러운 맛을 맛볼수 있는 지니페페피자 라고 합니다. 이 피자는 딱 성인들의 입맛을 저격할것 같은 맛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