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골목식당 창동위치 뚝배기파스타 헬로 이승기 방문 평가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8. 20.

골목식당 창동 뚝배기파스타 : 헬로

  • 상호 : 헬로
  • 주소 : 서울 도봉구 도봉로110아길 19 ( 창동 608-142 )
  • 연락처 : 02-6339-6445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 메뉴 : 등심스테이크, 콜드샐러드파스타, 김치오븐김치볶음밥, 마르게리타, 고르곤졸라 등

백종원 대표의 도움으로 골목식당 창동위치 하고 있는 뚝배기파스타 전문점인 헬로 전문점에서 음식을 업그레이 하였는 모습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헬로 새롭게 만들은 미트볼토마토파스타, 아란치니크림파스타 음식에 대하여 골목식당 창동편에서 방영된 모습과 영상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란치니도 토마토와 크림으로 두가지연습을 많이 하셨다는 뚝배기파스타 전문점을 운영하고 계시는 헬로 사장님 입니다. 그래서 백종원대표가 미트볼토마토파스타와 아란치니크림파스타를 주문하여 보았습니다.

헬로 전문점에서 사용을 하는 음식은 손수 사장님이 만드시는것 같습니다. 시중에서 시판하는 제품을 사용하지 않고 이탈리아 정통 레시피와 사장님의 손맛의 합작품을 볼수 있었습니다. 과연 업그레이드 되었는 미트볼맛이 어떨지가 궁금합니다. 일단 백종원 대표가 평가를 하여주시만 이승기 연예인이 방문하여 예전의 추억을 회상하면서 두가지 음식인 미트볼토마토파스타 음식과 아란치니크림파스타 먹는 모습도 같이 방영되었습니다.

우선 미트볼을 이용하여 만드는 음식인 미트볼토마토파스타 음식부터 만들어 보기로 하였습니다. 기본재료에 미트베이스 넣어 볶은다음에 토마토스사 얹어 매운 페페론치노 가루까지 올라가면 매콤한 소스와 미트볼이 뭉친 손님들이 좋아할 미트볼 토마토파스타가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두번째 골목식당 백종원대표가 주문한 아란치니크림파스타 음식입니다. 양파, 버섯, 베이컨을 팬위에 올린다음에 화룡점정으로 정점을 찍어줄 새하얀크림을 넣어주고 완성된 파스타에 아란치니를 살포시 올려주시면 헬로 인기메뉴로 충분히 될것 같은 아란치니크림파스타가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섭외를 하고 싶어도 섭외를 할수 없다는 이야기를 하였는 이승기 연예인이 골목식당 출연중인 헬로 뚝배기파스타 전문점에 방문하였습니다. 방문하여 미트볼토마토파스타와 아란치니크림파스타를 주문하였습니다. 백대표의 조언대로 특색있는 파스타를 만들어 낼지 궁금해지는 부분입니다.

헬로에서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애피타이저로 제공이 되었는 마늘빵부터 한입 먹어보는 이승기 연예인 입니다. 마늘빵도 백종원대표가 가르쳐 주었는지 헬로 사장님에게 여쭈어 보는것을 보니 입에 맞는 맛있는 애피타이저 마늘빵인것 같습니다. 이승기 연예인이 어릴적 파스타에 대한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대형패밀리레스토랑에 방문하지 않으면 먹지 못하는 음식이였으면서 특별한 날에만 찾았던 다소 낯설었던 그런곳이였다고 합니다. 패밀리레스토랑에 방문하여 처음으로 크림파스타를 먹었다는 이승기 연예인 입니다.

이런 추억속에 있는 미트볼파스타 음식을 이승기 연예인은 급식으로도 먹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급식을 먹지 못하는 어른이 된 다음에는 쉽게 만나지 못했던 미트볼파스타라고 합니다.

엄청난 크기를 자랑하는 미트볼이 올라가 있는 미트볼토마토파스타가 제공이 되었습니다. 일단 비주얼은 좋아요 입니다. 그럼 맛이 어떨지 이승기 연예인이 먹어 보았습니다. 미트볼을 가르는 순간 미트볼 속에 들어 잇는 체다치즈의 모습을 한눈에 볼수 있었습니다. 치즈가 들어가 있는 비주얼도 좋은데 미트볼의 맛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작은 미트볼이 아닌 큰 미트볼이 더욱 낳다고 합니다.

이승기 연예인이 미트볼토마토파스타를 먹는 사이 아란치니크림파스타도 같이 제공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미트볼토마토파스타를 먹으면서 아란치니크림파스타까지 신경을 쓰지 못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동그라미 모양을 가진 미트볼과 정육면체 모양을 가진 미트볼의 큰차이 없는 비주얼이라고 합니다. 미트볼토마토파스타는 밥을 비벼먹고 싶을정도의 맛있는 소스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승기 연예인은 미트볼토마토파스타에 올라가 있는 미트볼의 모양보다는 대형 미트볼의 크기가 더욱 마음에 든다고 합니다. 작은미트볼 보다는 보기에도 먹기에도 더 좋은 대형미트볼이라고 합니다.

백종원 대표도 이런점을 노리고 헬로 뚝배기파스타 전문점에게 미트볼의 크기를 크게 하기를 원했는것 같습니다. 작은미트볼 여러개 보다는 큰 미트볼 한개가 더욱 손님들에게 만족을 주는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이승기 연예인이 헬로 파스타전문점의 꼭 문제점을 찾아야 하는지 물어 보았습니다. 백종원 대표가 이야기를 하는것은 진실한 평가를 바란것 같습니다. 그럼에 이승기 연예인이 헬로 전문점 음식을 평가하기를 문제점은 없고 맛있다고 합니다.

백종원 대표의 골목식당 창동위치 하고 있는 헬로전문점 인기메뉴가 될것 같은 미트볼토마토파스타와 아란치니크림파스타 음식은 비주얼도 맛도 좋고 미트볼파스타 업그레이드 성공 하였는것 같은 모습이 방영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