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생정보 비법양념 등갈비구이 파는곳 양평등갈비 정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8. 21.

생생정보 택시맛객 비법 소스 등갈비구이 : 양평등갈비

  • 상호 : 양평등갈비
  • 주소 : 경기 양평군 강상면 강남로 1016 (교평리 480-2)
  • 연락처 : 031-771-1333
  • 메뉴 : 매운등갈비바베큐, 등갈비바베큐, 대박삼겹살, 등갈비김치찜 등
  • 방영 : 생생정보 1132회

등갈비구이 음식을 전문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양평등갈비 전문점이 생생정보 방영이 되었습니다. 일반적인 등갈비구이 음식이 아닌 비법양념을 사용하여 만들은 비법양념등갈비구이 음식을 전문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양평등갈비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생생정보 방영된 양평등갈비 전문점의 정보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양평등갈비 음식은 육질이 좋고 부드러워서 치아가 없으신 분등리 드실정도로 부드러운 고기의 육질을 맛볼수 있다고 합니다. 부드럽고 쫄깃쫄깃하면서도 잘 익어서 그런지 뼈가 쏙쏙 빠져나오는 모습을 볼수 있다고 합니다.

비법양념을 알아보기 전에 등갈비구이의 부드러움이 손님들에게 상당한 만족을 제공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뼈에서 고기가 잘 분리되어 쫀득쫀득한 느낌의 맛이라고 합니다. 뼈에 고기한점없이 뼈와 고기가 분리되는 모습을 바로 볼수 있었습니다.

선홍빛의 싱싱함을 한눈에 알아볼수 있는 등갈비를 그날그날 물건 받아서 사용을 하고 계시는 양평등갈비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양평등갈비 전문점에서는 국내산 암퇘지를 사용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선홍빛의 생김새와 좋은 맛을 낼수 있는 등갈비구이 음식을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당일 오전에 작업한걸 바로 가져와서 사용을 하는것 이라고 합니다. 지방 분포도 좋고 색도 아주 선명하고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싱싱한 등갈비에 붙어 있는 근막을 제거하여 준다고 합니다. 근막이라고 해서 뼈위에 있는 막이라고 합니다. 근막을 제거해야 질기지 않고 잡냄새가 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큰막을 제거한 등갈비에서 칼을 이용하여 지방을 일일이 제거하여 준다고 합니다. 이렇게 좋은 재료를 직접 손질하는 이유에 대하여 여쭈어 보았습니다. 직접 손질해야 자부심을 갖고 손님들에게 음식에 대하여 설명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음식에 대한 자부심이 바탕이 되야 손님들을 만족 시킬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손질한 등갈비를 압력밥솥을 이용하여 쪄주는 작업을 하여 준다고 합니다. 그런 다음 비법양념에 발라주면 맛있는 비법양념을 입은 등갈비구이가 된다고 합니다. 이런 비법을 가지고 있는 양평등갈비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비법양념의 맛은 외국에 가서나 먹어 보았을것 같은 아주 독특한 맛이라고 합니다. 청양고추를 쓰는것도 아니고 어떤 재료를 가져다 쓰는지 모를 맛있는 맛이라고 합니다. 독특한 맛이 나는 양평등갈비 전문점 음식이라고 합니다.

양평등갈비 전문점의 인기메뉴인 비법양념 등갈비구이는 한국적인 맛이기는 하지만 마냥 한국적이라기 보기는 애매한것 같습니다. 향이나 맛이 조금 특이한게 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런 독특한 양념맛의 비밀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비법양념의 핵심이 되는 양념은 양평등갈비 전문점의 사장님이 오랜 공부를 하고 연구해서 만든 양념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양념쪽의 중요한것을 알려드릴수 없지만 양념의 가장 중요한 핵심중 하나는 닭육수라고 합니다. 그러나 닭뼈를 사용하는것이 아닌 닭살을 이용하여 육수를 만든다고 합니다.

양평등갈비에서 만드는 닭육수는 치킨스톡을 직접 만들기 위하여 닭육수를 만드는것이라고 합니다.

직접 만든 닭육수에 갈색의 가루를 넣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직접 갈아서 만든 계피와 통후추라고 합니다. 계피와 통후추를 직접 갈아서 써야 진하면서 깊고 깨끗한 향이나서 더욱 맛이 좋은 비법양념이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