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살림하는남자 김일우 해물라면 만들기 레시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8. 21.

살림하는남자 김일우 레시피: 해물라면 만들기

살림하는남자 프로그램 출연중인 김일우 출연자가 해물인 문어를 이용하여 만드는 해물라면 만드는 방법이 개봉박두 개방영하였습니다. 살림하는남자 프로그램에 방영되었는 해물라면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김일우 출연자의 해물라면레시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일우 출연자는 해산물을 우린물을 이용하여 해물라면을 만들기 시작하였습니다. 해산물 우린물이 끓으면 라면 사일하 라면수프를 넣는다고 합니다. 이것을 보는 모든 분들이 참고 라면물을 올리지 않을수가 없을것 같습니다.

라면면빨과 라면스프를 넣은 다음에 해녀삼춘에서 받은 문어한마리를 통채로 넣는다고 합니다. 이렇게 문어한마리를 통으로 넣는것이 김일우 출연자의 해물라면의 포인트인것 같습니다. 문어한마리를 통채로 넣으니 바다내음이 가득한 라면한그릇을 만드는것 같습니다.

이렇게 면이 적당히 익으면 문어한마리를 통채로 넣어 바다냄새를 한가득 가지고 있는 김일우 출연자표 해물라면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물놀이후 배고픔에 폭풍 흡입하는 김일우 출연자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밥을 먹었는 분들도 라면을 먹고 싶을것 같은 충동을 충분히 일으킬것 같은 비주얼의 해물라면이였습니다.

라면을 한입먹고 해물의 맛을 충분히 날수 있게 들어간 통문어를 한입 먹어보았습니다. 문어를 잡아서 스태프들 회식시켜준다는 김일우씨는 혼자 문어한마리르 통으로 넣은 문어 해물라면을 먹어서 마음한구석에는 찔리는 부분이 있었는가 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