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있는녀석들 라면 북어탕 파는곳 할머니북어탕 정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8. 22.

맛있는녀석들 시청자인생맛집 북어탕 : 할머니북어탕

  • 상호 : 할머니북어탕
  •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토당로 66-15 (토당동 330-6)
  • 연락처 : 031-972-6753
  • 영업시간 : 매일 07:00 ~ 17:00 월요일휴무
  • 메뉴 : 북어탕, 김치포장, 북어포장, 라면사리, 두부사리 등
  • 방영 : 생방송오늘저녁 279회, 생생정보21회, 식신로드187회 등

맛있는녀석들 프로그램에서 맛있는 라면맛이 나는 북어탕 음식을 전문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고양시 위치하고 있는 할머니북어탕 전문점이 방영되었습니다. 맛있는녀석들 북어탕 전문점으로 방영된 할머니북어탕 전문점의 정보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가지런히 누워 있는 북어 3마리를 접했습니다. 북어탕의 국물 맛은 은은하게 깊은 해물향이 나는 북어탕이라고 합니다.

할머니북어탕의 인기메뉴인 북어탕은 끓일수록 더 미칠맛이 난다고 합니다. 국물의 맛은 허를 찌르는 맛에 모두 당황하면서 감탕스러운 맛을 맛볼수 있다고 합니다.

가벼운 라면국물의 맛이 아니 맛있는 라면 국물처럼 감칠맛 폭발하는 맛이면서 개운하고 시원하지만 동시에 무게감이 있는 북어탕의 국물맛이라고 합니다. 화면상에서도 보면 쫀득쫀득한 북어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북어탕 국물을 내기 위하여 북어 대가리와 껍질을 이용하여 고소함이 국물에 온전히 녹아든 깊은 국물의 맛으로 진국 그자체의 맛이라고 합니다. 얼큰한 국물이 배어 진한 맛을 뽐내는 북어를 볼수 있다고 합니다.

할머니북어탕은 일반적인 북어탕이 아니라고 합니다. 다른 전문점의 북어탕은 일반적인 북어탕이라고 생각을 하면 할머니북어탕은 감독 무삭제판 같은 북어탕의 느낌이라고 합니다.

북어의 깊은맛을 더 잘 느낄수 있는 무삭제판 북어탕은 살도 쫀득쫀득하면서 누군가 먹어도 국물을 제대로된 맛을 맛볼수 있는 할머니북어탕이라고 합니다.

이번에는 모든분들이 할머니북어탕에서 추천하는 방법으로 먹기로 하였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북어탕과 생소한 조합인 라면 입니다. 라면사리3개를 넣었습니다.  라면을 넣었으니 육수를 추가하고 북어대가리까지 다시 투입을 하였다고 합니다.

어느새 알맞게 익은 라면을 볼수있었습니다. 누구나 생소한 조합이라고 생각할수 있는 북어탕과 라면사리인데 맛은 완제품으로 판매해도 될정도의 맛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라면불기 전에 얼른 한입 먹는 면치기 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해물하면의 원조느낌이라고 합니다. 라면사리를 추가했을뿐인데 완벽한 요리로 재판생을 하는 북어탕을 볼수 있다고 합니다. 라면하나 넣었을 뿐인데 새롭게 태어나는 북어탕이라고 합니다. 북어탕에 라면을 넣은것은 라면회사 직원분들이 꼭 먹어보아야 한다고 합니다. 라면 면빨과 국물이 따로 놀것이라고 생각을 하지만 면빨이 국물을 제대로 머금은 면발을 볼수 있었습니다.

라면 면을 먹었으면 이번에는 시원한 국물에 밥을 말아 먹는것이라고 합니다. 바닥에 놓고 흡입을 하는 분, 들이마시고타입, 들고마시기타입으로 각각의 타입으로 먹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할머니북어탕은 꼭 라면사리를 먹어야 한다고 합니다. 너무나도 강력했던 첫 국물의 맛과 북어탕 라면과 밥의 상상이상의 그맛을 맛볼수 있는 할머니북어탕 음식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