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있는녀석들 시청자인생맛집 돼지부속구이 파는곳 대장군집 정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8. 22.

맛있는녀석들 시청자인생맛집 돼지부속구이 : 대장군집

  • 상호 : 대장군집
  • 주소 : 경기 파주시 조리읍 통일로 311 (봉일천리 210-14)
  • 연락처 : 031-957-3199
  • 영업시간 : 매일 14:00 ~ 01:00 설, 추석 휴무
  • 메뉴 : 갈매기살, 아구살, 목살, 막창, 모듬 등
  • 방영 : 생생정보통 797회

맛있는녀석들 프로그램에 시청자인생맛집 이라는 주제로 진행을 하였습니다. 시청자분들이 추천을 하였는 맛집은 돼지부속구이 전문으로 영업을 하고 있는 경기 파주시에 위치하고 있는 대장군집 전문점이 방영되었습니다. 맛있는녀석들에 방영된 대장군집 정보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대장군집은 돼지부속구이 전문으로 갈매기살부터 시작하기로 하였습니다. 갈매기살은 가위질 없이 통으로 먹는 맛있는녀석들 뚱들을 볼수 있었습니다. 짭짭한 양념으로 흰바위에 올려 먹어도 꿀맛인 대장군집의 갈매기살 입니다.

다음 돼지부속구이 음식은 아구살 입니다. 아구살은 탱글탱글한 소시지 같은 식감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대장군집 전문점은 여러가지를 한자리에서 먹어볼수 있는 돼지부속구이 전문으로 여러부위를 드시고 싶어하는 분들에게 딱 알맞은 전문점인것 같습니다. 아기입맛 이십끼형도 아구갈 한점 먹어보았는데 탱탱하고 쫄깃한 맛으로 대장군집이 식감맛집으로 인정할만 하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덜미살 먹어보았습니다. 덜미살은 다른부위보다 기름기가 많은 덜미살이라고 합니다. 덜미살은 기름이 있으므로 파채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이 좋은것 같습니다.

윤기가 촤르르 흐르는 모습을 볼수 있는 덜미살은 마치 구워먹는 숲붗 닭갈비와 비슷한 모습을 가지고 있으면서 물컹한 비계 느낌은 없고 탄력있고 고소한 지방의 맛을 맛볼수 있다고 합니다.

매콤한 파채와 함께 먹으면 기름기 많은 덜미살이 더욱 맛이 좋다고 합니다. 숯불에 구워 더 꿀맛인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콧등살 이라고 합니다. 대장군집 전문점은 모든 돼지 부위가 매력적으로 먹을수 있는 곳인것 같습니다.

생소한 돼지부속구이 부위인 염통입니다. 다양한 특수주위 중에서 식감이 매력적인 염통구이 부위라고 합니다. 탱글탱글한 식감은 기본으로 가지고 있으면서 씹을수록 고소하면서 담백하다고 합니다.

다음은 돼지가슴살인 유통이라는 특수부위입니다. 처음보는 분들이 많은 부위일것 입니다. 유통 부위는 날치알 식감의 돼지고기 부위라고 합니다.

설컹설컹하는 식감 뒤에 입안가득 퍼지는 고소함이 좋다고 합니다. 지방과 살코기 그사이의 맛을 맛볼수 있는 유통이라고 합니다. 유통의 식감은 단단한 항정살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항정살도 설컹설컹하고 쑥쑥 잘려 나가는 느낌인데 유통은 씹었을때 입안에 퍼지는 특유의 향이 있다고 합니다.

다음은 대장군집 감투부위 입니다. 돼지부속구이 중에서 감투는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부위인것 같습니다. 탱글탱글 꼬독꼬독 씹는 재미가 있는 특수부위 라고 합니다. 감투는 삶아서 드시는 분들이 많을것인데 삶았을때 와는 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는 감투의 매력적인 특수부위라고 합니다. 이렇게 시청자인생맛집 이라는 제목으로 진행을 하였는 맛있는녀석들에 대하여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