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생생정보 초저가의비밀 만원 장어정식 부산 금정구 통발장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 10.

상호 : 통발장어

주소 : 부산 금정구 서부로 22

전화번호 : 051-524-5959


생생정보 초저가의 비밀에서 건강에 좋다는 스테미너 음식인 장어에 대하여 취재를 하였습니다. 아무리 초저가의 비밀이지만 장어 같은 비싼 음식을 초저가의 금액 만원에 판매를 한다는것이 정말 신기할정도의 부산 금정구에 위치하는 통발장어 식당이였습니다.

장어만 주는것이 아닌 장어탕, 장어구이 반찬까지 해서 거한 한상을 만원에 판매라고 있다는것이 정말 놀라웠습니다. 부산에 거주를 하시는 분들이면 부산 금정구에 위치하는 통발장어 한번씩 방문하여 볼만할것 같습니다. 생생정보의 하나의 코너이 초저가의 비밀에 나오신 분도 아무리 저렴하다고 하여도 15000원의 금액정도가 될것 같다는 이야기를 하였는데 실제로는 만원이라는 금액에 장어정식을 먹을수 있었습니다.

부산 금정구에 위치하고 있는 통발장어의 장어정식을 만원에 이용을 할수 있는것은 점심특선으로 11:30분 부터 시작하여서 15:00 까지 운영을 한다고 합니다. 점심식사를 어디서 할까 고민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부산 금정구 인근에 일을 하시거나 거주하시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일것 같습니다. 요즘 같은 고물가의 시대에 소비자들을 너무 기쁘게 하여 주는 가격인것 같습니다.

통발장어 사장님에게 여쭈어 보았습니다. 왜 이렇게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를 하시는지에 대하여 입니다. 통발장어가 위치하고 있는 장소가 시장인근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주변에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는 식당들이 많이 있어서 장어정식을 만원이라는 금액으로 판매를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통발장어 같이 저렴하게 장어를 판매를 하니 방문하시는 손님들이 궁금해 하시는것이 있었습니다. 바로 장어의 원산지 였습니다. 통발장어에서 사용을 하는 장어는 인근에 위치하는 장어를 손질하는곳에 직접 방문하여 국내산을 사용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통발장어 사장님께서 직접 장어를 보고 구입을 하니 더욱 신선한 제품을 구입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