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편스토랑 이경규 방문 멘보샤 동파육 파는곳 목란 정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8. 28.

편스토랑 이경규 촬영지 정보 : 멘보샤, 동파육 파는곳 목란

  • 상호 : 목란
  •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5길21 (연희덩 132-28)
  • 메뉴 : 동파육, 칠리새우, 멘보샤 등
  • 방영 : 미식클럽11회, 기분좋은날2228회, 생생정보24회 등

편스토랑 출연중인 이경규 출연자가 편스토랑 같이 출연을 하고 있는 이연복 출연자가 운영을 하고 있는 목란 전문점에 방문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연복 출연자가 운영을 하고 있는 목란 전문점에서는 멘보샤 라는 음식을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멘보샤는 얇은 식빵 사이에 새우를 다져서 튀긴 음식이라고 합니다. 이연복 출연자의 시그니처 메뉴증의 하나라고 합니다. 편스토랑 방영된 이연복 셰프가 운영을 하고 계시는 목란 전문점의 정보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목란 인기메뉴 중의 하나인 멘보샤 음식은 겉바속촉의 맛을 내어주는 맛이라고 합니다. 맥주와 함께 먹으면 더욱 맛이 좋은 맛을 낼수 있을것 같은 멘보샤 음식이라고 합니다.

목란의 X세대 두번쨰 추천 메뉴는 동파육이라고 합니다. 동파육 하나로 이연복셰프가 유명해진 부분도 있다고 합니다.

오늘날의 이연복 셰프를 만든 전설같은 메뉴라고 합니다. 동파육은 정성으로 만드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정성으로 동파육은 6시간의 마법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목란에서 주문한 동파육의 맛을 이경규 출연자가 먹어 보았습니다. 그러나 멘보샤 음식과 동파육은 혼자 다 먹기 위하여 심술을 부리는 편스토랑 이경규 출연자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X세대, Y세대, Z세대 중의 이경규 출연자는 탐욕의 386세대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연복 셰프의 목란에서 인기 음식중의 멘보샤와 동파육을 먹고 의미도 없고 끝도 없는 심술을 보여주는 이경규 출연자의 재미진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동파육은 입에 넣기만 하면 솜사탕처럼 살살 녹는 맛을 맛볼수 있는 음식이면서 나중에 죽기전에 마지막으로 먹을수 있는 음식이 있다고 하면 무조건 동파육을 선택할것이라고 합니다. 바삭한 껍질과 부드러운 속살의 맛을 맛볼수 있는 이연복셰프 운영중인 목란의 인기메뉴인 동파육에 대하여 방영된 편스토랑 내용에 대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