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편스토랑 이경규 호텔빙수 파는곳 콘래드서울호텔 정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8. 29.

편스토랑 이경규 촬영지 정보 : 호텔빙수 콘래드서울호텔

  • 상호 : 콘래드서울호텔
  • 주소 :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10 서울 국제금융센터
  • 연락처 : 02-6137-7100

편스토랑 출연중인 이경규 출연자와 XYZ세대 연결고리를 찾을수 있는 방법으로 호텔빙수를 먹기 위하여 방문한 콘래드서울호텔 전문점이 방영이 되었습니다. 편스토랑 방영된 호텔빙수 전문으로 유명한 콘래드서울호텔 정보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호텔빙수 제공이 되면서 많은 분들이 놀라는 비주얼이였습니다. 금가루는 기본으로 올라가 있고 얼그레이 밍크빙수에 망고가 올라가 있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수제 망고퓨레를 얹고 있는 이것이 진짜 플레스라고 합니다. 호텔빙수 플렉스 모습을 보여주었는 망고빙수 음식입니다.

콘래드서울호텔 빙수인 망고빙수 위에 올라가 있는 금을 귀신같이 숟가락으로 떠가는 이경규 출연자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런 이경규 출연자의 망고빙수 맛이 어떤지 알아 보았습니다.

이경규씨는 편스토랑에서 거꾸로 음식의 맛을 이야기 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진정한 호텔빙수의 맛은 새콤달콤해서 입가심으로 아주 맛이 좋은 맛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XYZ세대 모두 빙수의 좋아하는 방법이 다른것 같습니다. 예전의 XY세대 분들은 얼음 알갱이가 있는 빙수를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그러나 요즘 유행하는 Z세대 좋아하는 빙수는 입속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는 빙수라고 합니다. 얼음도 아닌 얼그레이밀크티를 이용하는 호텔빙수라고 합니다.

요즘 유행하는 빙수의 스타일은 비단결 같은 얼음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X세대 분들이 좋아하는 팥빙수는 오독오독 씹히는 알갱이가 익숙한 스타일이라고 합니다. 얼음의 차이가 뭐라고 여기서도 세대차이를 볼수 있는 편스토랑 방영 부분이였습니다.

두번째 호텔빙수의 음식은 달고나빙수라고 합니다. 곱게간 커피얼음에 추억을 조각조각 꽂아서 만든 달고나빙수라고 합니다. 학교앞 500원 추억의 그자체 모습을 볼수 있는 호텔빙수 음식중의 하나인 달고나빙수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