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편스토랑 이연복 간짜장 만들기 레시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8. 29.

편스토랑 이연복 레시피 : 간짜장 만들기

편스토랑에 출연중인 중식의 거장이신 이연복 출연자가 간짜장 메뉴를 가정에서 손쉽게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주었습니다. 편스토랑에 방영된 이연복 간짜장 만드는 레시피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인 분들이 가정에서는 불의 화력이 약해 중식음식인 간짜장 등의 음식을 만들면 맛이 없다고 하는데 인덕션을 이용하여 간짜장을 만들어도 맛있는 중식요리를 만들수 있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주었습니다.

프라이팬에 기름을 둘러주세요. 기름에 열이 가해지면 팬에 파을 넣어 파기름을 내어주세요. 파기름이 어느정도 생기면 손질한 돼지고기를 넣어 파기름과 함께 충분히 볶아주세요. 파기름을 넣어 만드는 음식이 이연복 출연자 음식인 간짜장의 기본인것 같습니다.

파기름에 돼지고기를 넣어서 같이 볶아주니 고기에 파향이 쏙쏙 들어가서 돼지고기의 비린내를 한방에 잡아줄것 같습니다. 돼지고기 충분히 파기름에 충분히 볶아진 다음에 기름이 끓을때 간장을 넣어주세요. 간장을 넣어주시면 불향이 난다고 합니다. 간장하나만 넣어 불향이 난다는것이 이연복 출연자가 알려주는 엄청난 비법인것 같습니다.

간장을 넣어 불맛이 나는 간짜장 재료에 양파와 애호박을 넣어서 같이 볶아주세요. 이렇게 건강에 좋은 재료들을 넣어 만드는 간짜장은 건강을 같이 챙길수 있는 음식인것 같습니다. 간장을 넣어 같이 볶아주어 채소에도 간장의 불맛이 쏙쏙배이는것을 볼수 있었습니다. 일부러 불맛을 낸다고 웍을 하지 않아도 간단하게 간장으로 불맛을 내는것이 신기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올리고당2T, 굴소스1T, 볶은춘장3T, 그리고 걸쭉하면서 입에 짝짝 붙는 간짜장의 맛을 내기 위하여 전분물 1T를 넣어서 걸쭉한 간짜장을 만들어 주세요. 전문물까지 넣어주면 먹음직 스러운 짜장이 편스토랑 이연복 출연자의 방법으로 간단하게 완성 되는것을 볼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강한불이 아닌 인덕션으로 만들어도 맛있고 간단한 간짜장을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간짜장에 들어가는 짜장소스가 만들어지면 이번에는 면을 따로 삶아주면 가정에서 손쉽게 만들수 있는 짜장면 요리가 된다고 합니다. 최고의 셰프가 만든 간짜장이 완성되었다고 합니다. 가정에 오이가 있으면 오이채를 썰어서 간짜장 위에 올려주면 더욱 맛이 좋은 간짜장이 될것 같습니다. 윤기가 자르르 군침도는 비주얼을 보여주는 간짜장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레시피를 편스토랑 방영된 내용으로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