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촌놈 김준호 파무침 순대국밥 파는곳 천복순대국밥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9. 2.

서울촌놈 김준호 대전맛집 : 천복순대국밥

  • 상호 : 천복순대국밥
  • 주소 : 대전 유성구 문화원로 57
  • 연락처 : 042-822-1096
  •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 메뉴 : 순대국밥, 모듬순대

대전에 맛집이 없다는 이야기를 김준호 출연자가 출연하고 있는 서울촌놈에서 대전맛집을 방출하였습니다. 대전맛집으로 서울촌놈 프로그램에 방영된 맛집은 순대국밥 전문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천복순대국밥 전문점 입니다. 천복순대국밥 전문점에서는 순대국밥을 색다른 방법으로 먹는것이라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파무침을 순대국밥에 넣는것입니다. 그것도 조금 넣는것이 아닌 순대국밥 음식에 파무침을 많이 넣는것이라고 합니다.

천복순대국밥 전문점은 풍성한 고깃머리에 말려있는 밥까지 한번에 맛볼수 있는 맛있는 순대국밥인데 특이하게 파무침이 들어가면서 완전 새로운 순대국밥의 맛을 맛볼수 있다고 합니다. 김준호 출연자가 알려준 대전맛집 이지만 김준호 출연자는 게임에서 졌으니 천복순대국밥 음식을 먹지 못하고 편의점에서 순대를 구입하여 혼자 쓸쓸이 편의점 음식을 먹는 모습이 방영되면서 재미있게 진행되는 서울촌놈이 진행 되었습니다.

든든하게 한끼를 책임질수 잇는 순대국밥에 파무침이 더해지면서 기본적인 순대국밥이 아닌 얼큰하면서도 깊은맛을 맛볼수 있는 순대국밥으로 변하는 천복순대국밥 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부추무침을 넣어 먹는 순대국밥은 많이 볼수 있었지만 파무침을 넣는것은 처음 보는 모습인것 같습니다.

쓸쓸하게 편의점 순대에 단골손님임을 강조하여 천복순대국밥 전문점의 국물을 조금 얻어 편의점 순대와 같이 먹는 김준호 출연자의 모습을 보면서 재미있게 진행되는 서울촌놈 프로그램을 볼수 있었습니다. 편의점순대에 국물만 천복순대국밥 넣었는데 맛이 좋은것 같습니다. 박세리 출연자도 본인의 집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천복순대국밥 전문점이지만 서울촌놈 프로그램에서 방문하기 전에는 몰랐는 대전맛집 이라고 합니다.

김준호 출연자는 편의점순대이지만 천복순대국밥 전문점의 국물만 넣어 먹어도 맛이 좋다고 합니다. 이승기 출연자는 누가 대전에 맛집 없다고 하였냐고 할정도로 맛이 좋은 대전순대국밥맛집 인것 같습니다. 김준호 출연자 덕분에 맛있게 먹을수 있는 완벽한 점심식사 한끼의 모습을 보여주었는 서울촌놈에 방영된 천복순대국밥 전문점의 정보에 대하여 작성하여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