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맛있는녀석들 오리진흙구이 파는곳 오리대가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9. 12.

맛있는녀석들 290회 오리진흙구이 : 오리대가

  • 상호 : 오리대가
  •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 565번길 27 (인계동 954-2)
  • 연락처 : 031-223-5292
  • 영업시간 : 평일 11:30 ~ 21:30, 주말 11:30 ~ 21:00
  • 메뉴 : 능이전복오리백숙, 오리진흙구이, 오리훈제, 단호박영양밥

 

맛있는녀석들 프로그램에 이번에 방영이 되었는 오리를 전문으로 음식을 하는 오리대가 전문점이 방영되었습니다. 오리대가 전문점의 인기메뉴는 오리진흙구이 음식이 방영되었습니다. 맛있는녀석들 방영된 오리진흙구이 음식 전문인 오리대가 정보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리진흙구이 음식은 포동포동한 오리에 인삼, 밤, 대추등 몸에 좋은 각종 한약재를 꽉꽉채운 요리라고 힙니다. 그리고 진흙 토기에 3시간 동안 노릇노릇하게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맛을 낸다고 합니다.

진흙토기에 3시간동안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맛있는 오리진흙구이 음식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음식을 맛있게 먹는것이라면 부러울것이 없는 맛있는녀석들 출연자분들이 오리진흙구이 음식의 튼실한 다리살을 산적먹방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오리진흙구이 음식은 3시간동안 땀을 쪼옥 빼서 기름기를 쫙빼서 더욱 야들야들 부드러운 살코기면서 느끼할지 않고 담백한 오리진흙구이 음식이라고 합니다.

3시간동안 450도 고온에서 바짝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맛이라고 합니다. 바삭한 껍질이 오리고기의 진짜 매력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리진흙구이 속에 들어 있는 오리의 모든  부위가 맛이 좋겠지만 오리대가 전문점의 오리는 갈빗살이 맛이 좋다고 합니다. 야들야들 연라고 부드러운 오리진흙구이 갈빗살의 맛을 볼수 있다고 합니다. 입안에서 스르륵 자동 분리되는 살코기를 볼수있었습니다.

오리대가 인기음식인 오리진흙구이 속에 들어 있는 찹쌀밥도 더욱 맛이 좋은 맛을 낸다고 합니다.쫀득쫀득한 맛을 맛볼수 있는 찹쌀밥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찹쌀밥에는 오리기름이 깊이배어 고소함이 폭바하는 찹쌀밥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오리대가 인기음식인 오리진흙구이 음식은 갈빗살만 맛이 좋은것이 아닌 가슴살과 다리살 어느 부위 하나 빠지지 않는 맛의 균형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오리대가 전문점에서는 색다른 방법으로 오리고기를 더욱 맛있게 먹는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깻잎, 고수, 당귀등 향채소와 함께 먹는방법이라고 합니다. 향채소들과 함께 쌈을 싸서 먹으면 향긋한 쌈의 향에 오리향을 뺏길수 있다고 하지만 전혀 그런것이 없이 맛있게 먹을수 있다고 합니다. 오리쌈에 바삭한 껍질을 넣어서 먹는것은 필수인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