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식스센스 마트식당 마굿간편한식당 위치 정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9. 15.

식스센스 마트식당 : 마굿간편한식당

  • 상호 : 마굿간편한식당
  •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별내3로 285 (별내동 845 현대아이파크 상가 101호)
  • 연락처 : 031-529-6614
  • 영업시간  : 09:00 ~ 23:00

TVN채널에서 새로운 프로그램이 시작하였습니다. 유재석 진행자의 매끄러운 진행으로 더욱 진짜와 가짜가 헷갈리는 내용으로 시청자들의 모든 관심을 한번에 받고 있는 식스센스 프로그램 입니다. 식스센스프로그램에 이번에 방영된 마트식당은 진짜로 존재하는 식당으로 발켜졌습니다. 마트식당으로 알려진 마굿간편한식당 전문점은 남양주시 별내에 위치하고 있는 마트안에 존재하는 식당이라고 합니다. 원래는 마트만 운영을 하다 마트의 영업이 부진하다보니 새로운 시도를 하였는것 같습니다.

마트의 매출 증진을 위해 고안한 마굿간편한식당 사장님 만의 특별전략 이라고 합니다. 마트안의 모든 물건은 드실수 있다고 합니다. 고기부터 과일까지 저렴하게 바로바로 먹어볼수 있으면서 라면하나라도 먹을수 있는 마굿간 편한식당 입니다. 마굿간편한식당이 위치하고 있는 남양주시 별내에는 많은 손님들이 방문하실것 같습니다.

신박한맛집과 핫플레이스라는 해쉬태그로 많은 SNS에 알려지고 있는 마굿간편한식당이 TVN 식스센스 방영이 되면서 더욱 가성비가 좋아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실것 같습니다. 마굿간편한식당은 마트에서 물건을 구입하는것으로만 이용가능한것이 아닌 저렴한 금액으로 마굿간편한식당을 이용하실수 있다고 합니다. 이용금액은 부가세포함한 금액이면서 대인은 4400원 소인은 2200원의 저렴한 금액으로 마굿간편한식당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전자레인지부터 에어프라이기 등 다양하게 구비된 조리도구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많이 주면서 저렴하게 판매를 하면 많은 분들이 이야기를 하시는 혜자스러운 셀프코너까지 가지고 있는 남양주에 위치하고 있는 마트식당입니다. 마트식당이라고 많이 알려져 있는 마굿간편한식당은 마트안 재료로 바로 조리해 먹는 마트라는것이 상당히 생소한 식당인것 같습니다.

마트식당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마트에서 구매한거라면 뭐든 먹을수 있는 마굿간편한식당이면서 냉면, 과일, 커피까지 마트에서 바로 사서 조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식스센스 진행을 하시는 유재석씨가 마굿간편한식당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한 재료로 만든 저렴한 가격에 즐기는 자급자족형 뷔페를 드시는 모습도 방영이 되었습니다.

마트식당이 처음부터 마트에 있었는것이 아닌것 같습니다. 첫 오픈할때는 동네에 마트가 하나로 늘 흑자로 진행이 되고 있던 연간 매출이 70억정도 엄청난 매출을 올리는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매출이 좋아지지 않으면서 마트속에 있는 식당을 생각하여 새로운계념의 마트식당인 마굿간편한 식당을 개업하여 소정의 이용료로 이용을 하는 식당을 개업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