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생정보 19900원 무한리필 소고기5종 육회 샤부샤부 파는곳 최상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9. 16.

생생정보 수원 최상무 : 19900원 소고기5종 육회 샤부샤부 무한리필 

  • 상호 : 최상무
  •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금곡로 201 ( 금곡동 1113-5)
  • 연락처 : 031-293-1292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45
  • 메뉴 : 소고기+샤부샤부무한리필, 비빔냉면, 물냉면 등
  • 방영 : 생생정보 1150회

등심, 갈빗살, 토시살, 부챗살, 업진살의 소고기5종과 육회, 샤부샤부 까지 무한리필로 손님에게 저렴한 금액인 199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는 무한리필 전문점인 최상무 전문점이 생생정보 방영이 되었습니다. 생생정보 방영된 최상무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소고기5종 무한리필과 육회, 샤부샤부 음식을 보신 시민들의 예상가격은 19900원이 아닌 25000원에서 30000원의 가격이라고 예상할 정도로 많은 질좋은 소고기가 제공이 되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생생정보 방영된 최상무 정보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최상무 전문점에서 무한리필 소고기5종과 육회, 샤부샤부 음식을 이용하신 손님과 이야기를 하여 보았습니다. 일반적으로 무한리필 이라고 하면 질이 안좋은 고기가 나올것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 입니다. 그런데 최상무전문점의 무한리필 소고기5종과 음식들은 동네네서 워낙 평이 좋다고 합니다. 한번 방문해보신건데 맛이 괜찮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러부위의 소고기가 하꺼번에 먹을수 있어서 가격도  저렴하니까 굉장히 만족스러운 최상무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생생정보에서 임재영 전문가에게 최상무 전문점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소고기5종과 샤부샤부 무한리필 음식을 19900원에 판매하고 있는것에 대한 평가를 부탁 드렸습니다.

일단 최상무 전문점의 등심 같은 경우에는 촉촉하고 윤기가 흐르고 냉동육이 아닌 냉장육을 사용하는것 같다고 합니다. 냉장육을 사용하여 육색이 좋고 육질도 단단한게 품질이 아주 좋은 고기인것 같다고 합니다.

냉장육을 사용하는 최상무 전문점의 고기는 단단하게 특징이라고 합니다. 단단해서 아무래도 신선한것이라고 합니다. 고기가 얼었다가 녹으면 고기조직내에서 얼음이 끼면서 녹으면 퍼석퍼석하게 된다고 합니다. 그런데 냉장육 같은 경우에는 육질이 단단하다고 합니다. 냉장육과 냉동육의 차이라고 합니다. 냉장육은 수분이 안 빠져나갔으니까 해동되면서 빠져나가는 수분이 없으니까 맛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식감도 남다른 최상무 전문점의 무한리필 소고기5종이라고 합니다. 입안에서 식감이 다르다고 합니다. 향도 그렇고 육질도 부드럽고 육즙도 퍼지면서 일반 소고기와는 다른 맛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두께가 1cm정도 되어 보인다고 합니다. 최상무 전문점에서 사용을 하는 불판에서 구워먹기 좋은 두께를 가지고 있는 소고기라고 합니다.

일반적인 고기전문점에서 사용을 하는 숯불구이 방식에 사용하는 고기는 두껍게 썰어서 사용을 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최상무 전문점에서 사용을 하는 불판에는 고기가 두꺼우면 탄다고 합니다. 고기 굽는 특별한 기술이 없어도 아무나 맛있게 구워 먹을수 잇는 두께로 일정하게 잘 썰어준 최상무 전문점의 소고기5종 무한리필 고기의 두께라고 합니다.

1인분에 19900원이라는 저렴한 금액에 소고기5종, 육회, 샤부샤부를 무제한으로 이용할수 있는것에 대하여 최상무 사장님에게 여쭈어 보았습니다. 가격을 올리는 그런 방법으로 돈을 많이 벌고 싶지가 않으셔서 이렇게 저렴한 19900원이라는 가격에 판매를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합당한 가격을 책정해서 돈을 많이 버는것이 좋으신 최상무 사장님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최상무 전문점에서는 무한리필이라고 하는데 다른 무한리필과 남다른것이 있다고 합니다. 최상무 전문점의 사장님은 팍팍 퍼주는 사람같다고 손님들이 생각을 하실정도라고 합니다.

일반적인 무한리필 전문점에서는 시간제한이라는것이 있는것을 보통 알고 계실것 입니다. 그러나 최상무 무한리필 소고기5종 전문점에서는 샤부샤부에 고기도 구워먹을수 있고 마음껏 먹을수 있는 만큼 끝까지 먹으라고 사장님이 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무한리필에 시간제한이 있으면 빨리 이 정도로 먹고 가야해 라고 생각을 하시는 손님들이 계실것 같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냥 편안하게 좀더 오래오래 계시면서 충분히 소고기5종과 육회, 샤부샤부 음식을 드시게끔 시간제한이 없이 이용이 가능한 최상무 전문점 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