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골목식당 만두없는만둣집 강된장 맛 평가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9. 17.

마성의 손맛을 가지고 있는 골목식당 출연중인 중곡동에 위치하고 있는 만두없는만둣집 사장님의 강된장을 골목식당 출연자분들이 시식을 하여 맛평가를 하여 보았습니다. 골목식당 만두없는만둣집 맛평가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만두없는만둣집 사장님의 따스한 강된장을 체험하기를 바라는 출연자분들입니다. 그럼 마성의 손맛을 가진 사장님의 강된장 맛에 대하여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만두없는만둣집에 강된장을 주문하였습니다. 재료들을 냄비에 넣고 된장 두스푼을 넣어 다른 재료들을 넣어 만드는 비주얼은 찌개느낌인 강된장을 볼수 있었습니다.

강된장음식이 만들어지기전에 이전평가에서도 반찬이나 손맛이 있는것으로 보았는 만두없는만둣집의 정성가득한 밑반찬들이 제공 되었습니다. 우선 달걀말이 하나 집어 드시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김성주 진행자의 입맛에 어떨지 만두없는만둣집의 강된장이 완성 되었습니다. 완성된 강된장의 맛이 기대가 되는 부분 입니다.

정인선 진행자와 김성주 진행자도 한입을 넣고 말없이 강된장을 한입 더 넣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강된장 한입을 먹은 골목식당진행자분은 말없이 끄떡끄덕 거리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강된장이라고 하면 자박한 비주얼의 모습을 많이 생각을 하실것인데 정인선 진행자가 이야기를 하듯이 만두없는만둣집 사장님이 만드신 강된장은 새롭다고 합니다.

일반 강된장과는 비주얼부터 많이 다른 국물이 많은편에 속하는 강된장으로 이런 모습의 강된장을 만들게 되었는것은 자식들을 위해 일반적인 강된장에서 응용하여 만들게 되었는 만두없는만둣집의 강된장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