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만두없는만둣집 만두가 없어진 이유 골목식당 백종원 평가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9. 17.

골목식당 중곡동 만두없는만둣집 : 만두가 사라진 이유

골목식당 출연중인 만두집인데 만두가 없는 만두없는만둣집 이유에 대하여 백종원대표의 평가가 있었습니다. 간판은 만두집인데 만두메뉴가 없다는것이 대하여 많은분들이 궁금해 하였는데 그 궁금증은 금방 해결이 될것 입니다. 만두없는만둣집이 생기게 되었는 이유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백종원대표가 만두맛 평가를 하기 위하여 주문을 하였습니다.

만두없는만둣집 사장님의 음식솜씨가 없는것이 아닌데 어떤맛의 얼큰떡만둣국이 탄생할지 궁금한 부분이였습니다. 모든 분들이 궁금해하는 만둥벗는 만둣집의 만두는 왜 없어지게 되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사장님의 정성가득 들어가서 만들어진 비주얼을 가지고 있는 얼큰떡만둣국의 맛이 어떨지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국물부터 먹어보았습니다. 백종원대표가 한입 먹고 이야기를 하길 일반적으로 만둣국을 만들때 사용을 하는 고깃국물이 아닌 생선을 사용한 만둣국 국물이라고 합니다. 기본육수에 많이 사용을 하는 밴댕이를 넣어 만든 해산물베이스로 만든 만둣국 국물이라고 합니다.

만둣국의 국물을 먹어 보았으니 이번에는 만둣국에 들어가 있는 만두를 백종원대표가 드셔보셨습니다. 그러나 생전 처음 보았는 콩나물이 만두속에 들어가 있는 콩나물만두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손님들 반응 살피며 맛이 이상한가? 한번쯤 고민하여 보았어야 만두없는만둣집이 되지 않았을것인데 일반적인 만두가 아닌 콩나물만두 라고 합니다.

다음 만두음식은 만둣국 다음으로 얼큰만두전골 입니다. 25000원의 금액으로 판매를 하고 있는 만두전골이라고 합니다. 주변의견을 적극수용하여 숙주를 원래 넣다가 숙주를 빼고 콩나물을 뜸뿍 넣어 만들게 되었는 만두없는만둣집의 만두전골 이라고 합니다. 국물에서 구릿구릿한 냄새가 나는데 어떤 액젓을 넣었는지 사장님에게 여쭈어 보았습니다. 멸치액젓을 넣으신 사장님 이라고 합니다.

만두전골에 만두가 들어가 있지 않고 따로 넣는 형식으로 이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골목식당 진행하시는 모든 분들의 시선집중이 되는 얼큰만두전골의 맛이 어떨지가 궁금합니다.

만두전골의 국물맛은 되게 시원한 맛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전에 만두를 드시고 별다른 평가가 없었는 얼큰만두를 한입 더 먹어 보았는 백종원대표 입니다.

만두없는만둣집에서 판매를 하였는 만두는 다수의 입에는 잘 맞지 않은 맛을 가지고 있는 만두라고 합니다. 아삭아삭한 한껏 도드라지는 만두속에 들어가 있는 콩나물의 존재감으로 인하여 골목식당 진행자분들도 궁금하였는 만두없는만둣집이 생기게 되었는 이유에 대하여 이유가 발켜졌습니다. 대중적인 맛과는 거리가먼 만두를 만들어 판매를 하였는 만두없는만둣집 만두였는것 입니다. 향후 골목식당 출연하여 발전하는 만두없는만둣집의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