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생활의달인 스페인요리 파에야 감바스 달인 주소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 22.

상호 : 엘비스텍

주소 : 서울 마포구 연남동 566-12 1층(연남로1길26)

연락처 : 02-338-1713

영업시간 : 평일 11:30 ~ 22:00 예약시 연장가능

메뉴 : 감바스알 아히오 14,0000원, 스페이쉬오믈렛 9,000원, 후에보그라탕 14,000원


생활의달인에서 이번에 취재를 한 가게는 스페인요리의 대가인 엘비스텍의 운영자이신 조정범 달인입니다. 스페인요리로 이미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파에야 와 감바스의 달인으로 많은 분들에게 마포수 연남동에서 소문을 타고 있는 엘비스텍의 운영자 이시기도 합니다. 캠핑을 다니시는 분들이면 감바스 요리는 간단하면서 술안주로 인기가 있는 메뉴로 한번씩은 도전을 하여 보았을것 같은 요리인것 같습니다. 그러나 엘비스텍에 방문하여서 파에야와 감바스를 드시는 분들은 스페인 전문성을 느끼실수 있을정도의 실력을 가지고 있는 엘비스텍 조정범 달인입니다.

엘비스텍에서 요리를 하는 음식은 밥을 다르게 조리해서 볶은밥이랑은 식감이 완전 다르다는 평가를 하여 주십니다. 겉에 누룽지 같은 느낌과 부드러운 식감도 같이 있다고 합니다. 부드러운 식감과 누릉지 같은 바싹한 느낌을 같이 제공을 수 있다는것이 손님들에게는 상당한 매력적인 맛일것 같은 스페인요리 입니다.

파에야 와 감바스의 달인으로 엘비스텍을 운영하고 계신 사장님은 선배님들에게 배운 레시피를 그대로 활용만 하시는것이 절대 아닌 혼자 항상 연구를 하고 개발을 하여서 항상 새로운 음식을 만들려고 노력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이정도로 많은 노력을 하시는 분들이니 연남도에서 인기가 있는 스페인요리의 달인으로 평가를 받고 있는 엘비스텍 달인인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