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티(T)맵 미식로드 활용 지역맛집 찾기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9. 18.

티맵 미식로드 : T MAP 미식로드 활용하기

본인이 거주를 하는 지역이 아닌 추석이나 설날 고향에 방문하였다가 친구분이나 지인분들을 만나 새로운 맛집을 찾는 경우가 있을것 입니다. 이런경우 티맵 이용하여 지역맛집을 찾는 방법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계시는 프로그램인 티맵미식로드 프로그램에 대하여 안내드리는 포스팅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T맵미식로드 사이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여 티맵미식로드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고 바로 사이트에 접속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일단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여 티맵미식로드 사이트에 접속을 하는 방법입니다.

.

네이버검색에서 티맵미식로드 검색을 하시면 위와 같은 검색결과를 만나실수 있을것입니다. 데이터 기반 맛집추천으로 T맵미식로드 프로그램은 진짜 맛집 추천을 원하시는 분들이나 사람많은곳이 진짜 맛집이라는 내용으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1800만명 T맵 데이터를 이용하여 지역맛집을 알려주는 사이트라고 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티맵미식로드 사이트 접속이 가능합니다.

티맵미식로드 사이트 메인화면입니다. 아주 간단한 구성으로 어떤 분이라도 간단하게 빅데이터 이용하여 사용을 할수 있는 티맵미식로드 입니다. 데이터맛집 추천으로 찾아가는 맛집을 검색하는 기능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맵미식로드 사이트의 사용방법입니다. 동네별랭킹을 확인할수 있으면서 가고 싶은 지역을 선택하여 사용을 할수 있으면서 지역을 선택한 다음에, 나이와성별을 입력하고 동행을 같이 선택한다음 맛집취향에 대하여 선택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으로 지역맛집을 찾아볼수 있는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미식로드 활용 화면입니다. 동네별T맵 추천맛집을 찾기 위하여 도시를 우선 선택하여줄것입니다. 간단하게 조회를 하는 방법을 예시로 알려드리기 위하여 도시를 대구로 선택하였습니다. 대구를 선택한 다음에 시군구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시군구 선택에서 달서구를 선택하여 보았습니다. 그런다음 선택한 시군구의 해당하는 동네가 표시가 될것 입니다. 달서구에 해당하는 갈산동, 감삼동, 대곡동등 많은 동네들이 위치하고 있는 달서구에서 이곡동을 선택하여 조회를 눌러보았습니다.

대구 달서구 이곡동에 위치하고 있는 랭킹 순위의 정보를 바로 확인할수 있을것 입니다. 순위와 상호명 그리고 주소까지 상세한 내용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본인이 방문을 원하시는 가게를 선택하시면 상호와 주소 그리고 연락처를 확인하실수 있을것 입니다. 만약 랭킹순위에 있는 가게의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이면 상세정보를 클릭하여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T맵 방문자 통계내용입니다. 연령대와 시간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시간대로 확인할수 있는것은 점심맛집인지 저녁맛집인지를 확인할수 있는 부분인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