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편스토랑 이영자 싱가포르 음식 파는곳 점보씨푸드 정보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9. 19.

편스토랑 싱가포르 음식 이영자 방문한곳 점보씨푸드 정보

  • 상호 : 점보씨푸드
  •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경의로 573 (정발산동 1112)
  • 연락처 : 031-922-8383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 메뉴 : 칠리크랩, 블랙페퍼크랩,시리얼새우튀김, 미고랭, 칠리게살소스앤만토우
  • 방영 : 생방송투데이2577회

편스토랑 출연중이 이영자 출연자가 싱가포르 음식을 전문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고양시에 위치하고 있는 점보씨푸드 전문점에 방문하여 싱가포르 음식을 먹는것이 방영되었습니다. 편스토랑 방영된 점보씨푸드 전문점의 싱가포르 음식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스토랑 이영자 싱가포르 음식 파는곳 점보씨푸드 정보1

미식의나라 싱가포르 음시은 이색적 소스의 강국으로 많은분들이 알고 있는 싱가포르 음식일것 입니다.

편스토랑 이영자 싱가포르 음식 파는곳 점보씨푸드 정보2

그리고 대한민국 감자와 싱가포르 스소를 알아볼수 있다고 합니다. 처음 점보씨푸드 전문점의 음식은 시리얼을 사용한 새우요리라고 합니다.

편스토랑 이영자 싱가포르 음식 파는곳 점보씨푸드 정보3

시리얼을 입힌 새우튀김은 현지인 추천 필수 먹방템이라고 합니다.

편스토랑 이영자 싱가포르 음식 파는곳 점보씨푸드 정보4

시리얼새우튀김 음식은 시리얼과 버터소스를 같이 넣어 만든것이라고 합니다. 새우튀김에 시리얼코팅으로 식감이 극대화 되어있는 '시리얼새우튀김' 음식이라고 합니다. 시리얼새우튀김은식은 새우가 시리얼을 만나 바삭함 최강인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애피타이저 중의 하나음식이라고 합니다.

편스토랑 이영자 싱가포르 음식 파는곳 점보씨푸드 정보5

새우튀김에 입힌 시리얼은 일반적인 가정에서 사용을 하는 시판용시리얼인지 '전보시푸드' 전문점 사장님에게 여쭈어 보았습니다. 가정에서 시리얼새우튀김을 만들기 위해 시판용 시리얼을 사용하여 조리를 하여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편스토랑 이영자 싱가포르 음식 파는곳 점보씨푸드 정보6

그러나 '점보씨푸드' 전문점의 에피타이저 인기음식인 시리얼새우튀김 음식에 사용을 하는 시리얼은 시판용보다는 짭짤한맛이 강하다고 합니다. 시리얼 소스로 마성의 단짠 레벨업을 하였는 시리얼새우튀김 음식이라고 합니다.

편스토랑 이영자 싱가포르 음식 파는곳 점보씨푸드 정보7

순살치킨 모습을 가지고 있는 시리얼새우튀김 음식의 새우와 시리얼의 조합은 식감은 물론 고소함까지 더한 환상의 케리의 맛을 맛볼수 있다고 합니다.

편스토랑 이영자 싱가포르 음식 파는곳 점보씨푸드 정보8

두번째 검은색의 색감을 가지고 있는 마치 돼지갈비의 모습을 가지고 있는 음식은 '모카포크립' 음식이라고 합니다. 커피와 돼지갈비가 만나 만들어진 음식이라고 합니다.

편스토랑 이영자 싱가포르 음식 파는곳 점보씨푸드 정보9

'모카포크립' 음식은 커피소스를 넣어 만든 새로운 음식이라고 합니다. 이 음식하나를 보아도 싱가포르는 소스의 나라답게 새로운 장르의 음식을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싱가포르의 흔한 가정식음식중 하나인 모카포크립 음식이라고 합니다. 커피소스를 사용한 이색적인 요리라고 합니다.

편스토랑 이영자 싱가포르 음식 파는곳 점보씨푸드 정보10

모라포크립 돼지갈비 음식은 마치 한국적인 돼지갈비찜을 조린맛을 비교할수 있다고 합니다. 혹시나 날수 있는 돼지고기의 잡냄새를 커피를 사용하면서 돼지고기 잡내 완벽제거 된다고 합니다. 커피와 돼지고기의 만남으로 단짠의 완벽한 케리스티리 음식이라고 합니다.

편스토랑 이영자 싱가포르 음식 파는곳 점보씨푸드 정보11

다음은 '크랩요리' 음식이 제공이 되었습니다. 크림, 블랙페퍼, 칠리 소스를 이용하여 만든 크랩요리라고 합니다.

편스토랑 이영자 싱가포르 음식 파는곳 점보씨푸드 정보12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크랩요리는 크림 . 블랙페퍼, 칠리 순서로 음식을 즐기는것이 진정한 크랩요리를 맛볼수 있다고 합니다.

편스토랑 이영자 싱가포르 음식 파는곳 점보씨푸드 정보13

킹크랩을 이용하여 만든 크랩요리중에 처음먹은 '크림크랩' 음식이라고 합니다. 크림크랩을 순한맛을 먹고 중독성이 강한 블랙페퍼를 이용하여 만든 킹크랩에 스미는 후추의 풍미를 느낄수 있으면서 입안이 개운해지는 매콤함을 맛볼수 있다고 합니다.

편스토랑 이영자 싱가포르 음식 파는곳 점보씨푸드 정보14

중독성이 있는 블랙페퍼를 이용하여 만든 블랙페퍼크랩은 별미하고 소문난 이유가 있을정도라고 합니다.

편스토랑 이영자 싱가포르 음식 파는곳 점보씨푸드 정보15

다음은 우리가 모두 알고 있는 알고있는 맛이 무섭다는 칠리크랩 음식입니다. 칠리크랩은 우리입맛에도 익숙한 음식중의 하나라고 합니다. 그러나 비싼재료인 마카다미아가 칠리소스에 들어 있어 고소한음 가득 맛볼수 있는 마카다미아를 넣어 식감을 상승 시킨 점보시푸드의 칠리크랩 음식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