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편스토랑 진성 여주 요구르트 만남 여주르트 만들기 레시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9. 19.

진성 직접재배 여주 이용 요구르트 혼합 여주르트 만들기 편스토랑 레시피

건강을 한번 잃었다가 다시 찾은 편스토랑 진성 출연자가 아침식사를 대용하여 먹을수 있는 여주를 갈아서 만든 음식으로 만든 여주와 요구르트의 만남으로 만들어진 여주르트 만드는 방법과 관련하여 레시피를 개방하였습니다. 편스토랑 방영된 여주르트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당뇨에 좋은 당뇨잡는 귀신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 여주 입니다. 여주도 직접 진성 출연자가 키운 식재료라고 합니다.

일단 여주는 쓴맛으로 싫어하시는 분들이 있지만 편스토랑 방영된 진성 출연자의 방법으로 먹으면 당뇨에 좋은 여주는 거부감 없이 먹을수 있을것 입니다. 일단 여주를  깨끗이 씻어준 다음에 믹서기에 잘 갈릴 정도로 여주를 잘라주세요.

손질하여 잘라둔 여주를 믹서기에 넣어주세요. 믹서기에 넣은 다음에 여주의 쓴맛을 잡아줄 요구르트를 넣어주세요.

일반적으로 여주가 건강에 좋다는것은 모든분들이 알고 있을것 입니다. 그러나 여주는 쓴맛이 나서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을것이지만 여주에 요구르트를 넣어 만든 여주르트는 쓴맛없이 먹을수 있는 여주를 이용하여 만든 여주음식중의 하나일것 같습니다.

여주에 요구르트를 넣어 여주의 쓴맛을 잡아주고 갈아서 만든 여주르트는 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기분이 드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요구르트로 인해 목넘김이 부드러운 '여주르트' 음식이라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