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편스토랑 함연지 굴짬뽕미역국라면 만들기 레시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9. 19.

3분라면 이용 함연지 굴짬뽕미역국라면 만들기 편스토랑 레시피

편스토랑 함연지 굴짬뽕미역국라면 만들기 레시피1

라면집의 가문을 걸고 편스토랑 출연하신 함연지 출연자가 처음 선본인 음식은 라면집 딸에 맞게 라면을 이용하여 만드는 굴짬뽕미역국라면 만드는 레시피를 알려주었습니다. 편스토랑 방영된 굴짬뽕미역국라면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문을 걸고 직접 개발한 레시피인 굴짬뽕미역국라면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편스토랑 함연지 굴짬뽕미역국라면 만들기 레시피2

라면이라면 절때 빠져서는 안될분인 이영자 출연다 몰랐다는 꿀조합을 보여주는 함연지 출연자 입니다. 일단 라면 끓는물에 굴짬뽕 라면을 넣고 굴짬뽕라면수프를 넣어주세요.

편스토랑 함연지 굴짬뽕미역국라면 만들기 레시피3

그런다음 굴짬뽕라면과 궁합이 좋은 미역국라면 수프를 넣어주세요. 미역국수프와 잘어울릴것 같은 굴을 넣어줄것 입니악. 굴에서 나는 깊은 시원한 맛이 짬뽕라면과 미역국스프에 아주 잘어울어지는 맛을 낼것 같습니다.

편스토랑 함연지 굴짬뽕미역국라면 만들기 레시피4

이제 라면수프와 면을 다같이 넣어주었으니 라면봉지에 남아있는 건더기스프를 다 같이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1분만 끓이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마지막 1분에 달걀을 함께 넣어서 풀어주세요.

편스토랑 함연지 굴짬뽕미역국라면 만들기 레시피5

편스토랑 처음출연하신 함연지 출연자가 3분만에 완성한 첫요리 이면서 라면집딸 같이 임펙트 있는 굴짬뽕미역국라면 만드는 방법으로 탱글탱글한 굴이 살아 숨시는 라면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