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너의목소리가보여7 노래하는 신방동 통닭집아저씨 박요섭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1. 22.

엠넷에서 새롭게 시즌을 시작을 하는 너의목소리보여7에서 화재를 얻고 있는 통닭집아저씨 김요섭 씨에 대한 소개를 드릴려고 합니다. 너의목소리가보여7 처음 탈락자로 나왔습니다. 보여주시는 모습이 노래를 잘할것이라고 생각을 못한 분들이 있어서 그렇지만 반전의 모습을 보여주신 김요섭씨 입니다.

음치이면 아로니아 홍보하러 온 수촌리 이장님 이실것인지 실력자 라고 하면 노래하는 신방동 통닭집 아쩌시 일까 모든 분들이 궁금해 하였습니다. 그러나 진실의 무대에서는 모든 분들이 깜짝놀라는 결과를 가지고 왔습니다.

여행스케치의 별이진다네 노래를 열창을 하면서 따듯한 음색으로 노래를 이어가는 김요섭씨였습니다. 이날 출연을 하신 박중훈씨가 본인의 선택에 실망을 하는 모습을 너무 잘 보여주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통닭집아저씨로 출연을 하신 박요섭씨는 아내와 천안에서 통닭집 운영하고 있는 분이라고 합니다.

이전에는 가수가 꿈이여서 아내분을 음악학원에서 만나셨다고 합니다. 아들딸을 키우면서 밤낮없이 고생만한 나의 아내에게 멋있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하여 출연을 하였다고 합니다. 오늘은 고마운 아내를 위하여 무대에 섰다고 합니다. 유튜브에서도 박요섭씨의 다른 노래를 들으실수 있으니 링크를 설정하여 두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