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함연지 짬뽕마파두부덮밥 만들기 편스토랑 레시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9. 19.

함연지 짬뽕마파두부덮밥 레시피 편스토랑 방법

라면집 딸의 모습을 완벽하게 편스토랑에서 보여주었는 편스토랑 출연자인 함연지 출연자의 라면스푸를 이용하여 가정에서 손쉽게 만들수 있는 짬뽕마파두부덮밥 만드는 레시피를 알려주었습니다. 편스토랑 방영된 함연지레시피 중의 하나인 짬뽕마파두부덮밥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함연지 짬뽕마파두부덮밥 만들기 편스토랑 레시피1

손많이가는 음식으로 많은분들이 알고 계시는 마파두부를 어떻게 라면으로 만들수 있는지 이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면으로 마파두부라니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함연지 짬뽕마파두부덮밥 만들기 편스토랑 레시피2

짬뽕마파두부덮밥 만들기 위해 냄비를 준비하여 주세요. 준비를 하여주었는 냄비에 식용유를 넣어주세요. 식용유를 넣은곳에 미릿 손질을 하여 주었는 야채들을 넣어줄것 입니다. 미리손질한 양파, 대파, 홍고추를 넣어 기름에 볶아주세요.

함연지 짬뽕마파두부덮밥 만들기 편스토랑 레시피3

기름을 둘렀는 냄비에 야채를 넣은다음에 볶아주세요. 오늘 함연지 출연자가 보여주는 레시피의 테마는 퀵이라고 합니다. 역시 라면집 딸의 3분의가문의 가보를 이어가는것 같습니다. 양파가 투명해질때 까지 볶아주시다가 이번에는 고기를 준비하여 주세요.

함연지 짬뽕마파두부덮밥 만들기 편스토랑 레시피4

양파가 투명해지면은 그때 준비를 하여주었는 돼지고기 한주먹을 넣어주세요. 갈았는 돼지고기로 인하여 잘 풀어주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잘풀어지지 않으면 익으면서 덩어리고기가 생길수 있으니 잘 풀어주시기 바랍니다.

함연지 짬뽕마파두부덮밥 만들기 편스토랑 레시피5

고기까지 넣은 마파두부 준비한곳에 치트키가 있다고 합니다. 이것을 넣으면서 짬뽕마파두부의 모습으로 변할것 입니다. 그것은 바로 라면집의 가문에서 만든 수많은 연구를 하여 만든 가문의 비법이 들어 있는 짬뽕라면 수프를 넣어주세요.

함연지 짬뽕마파두부덮밥 만들기 편스토랑 레시피6

라면수프를 넣고 같이 볶아주세요. 고기를 달달 볶아주세요 이건 맛이없을수 없는 조합인것 같습니다. 짬뽕라면수프를 넣고 볶아준 다음에 물 400ml와 두부반모를 넣어주세요. 함연지레시피 테마에 맞게 퀵테마에 맞게 빠르게빠르게 만들수 있는 짬뽕마파두부인것 같습니다.

함연지 짬뽕마파두부덮밥 만들기 편스토랑 레시피7

이제는 물을 넣어 끓여 짬뽕라면수프와 잘어울어지면 더욱 입에 착착 붙는 맛을 내기 위하여 전분물을 넣어주세요. 전분물은 한번에 넣지말고 조금씩 넣어주면서 저어주면서 저어주세요. 그런다음 매콤한 맛을 더욱 강하게 내어줄 라조장을 한스푼 넣어주세요. 라조장은 가정에 없으시면 하나정도 준비를 하여 두시면 더욱 맛있는 음식을 만드실수 있을 사용할곳이 많은 식재료 입니다.

함연지 짬뽕마파두부덮밥 만들기 편스토랑 레시피8

함연지 출연자가 편스토랑에서 보여주었는 짬뽕마파두부덮밥은 누구라도 한번에 만들수 있는 쉽고 편한 레시피라고 모든 편스토랑 출연자분들이 인정하는것 같습니다. 라면지 비법의 소스가 보장하는 맛이라고 합니다.

함연지 짬뽕마파두부덮밥 만들기 편스토랑 레시피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