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한다감 부라타샐러드 편스토랑 레시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9. 19.

편스토랑 한다감 부라타샐러드 레시피

한다감 부라타샐러드 편스토랑 레시피1

요즘 인기가 있는 부라타치즈를 이용하여 만드는 부라타샐러드 만드는 레시피가 편스토랑 방영이 되었스니다. 편스토랑에 방영된 한다감레시피 중의 하나인 부라타샐러드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샐러드니 야채를 손질하도록 하겠습니다. 방울토마토를 반으로 갈라서 준비하여 주세요.

한다감 부라타샐러드 편스토랑 레시피2

손질한 과일에 발사믹 두바튀, 레드와인식초 한바퀴를 돌려 새콤한 맛을 내게 만들어주세요. 이제는 모든 준비가 완성된것입니다.

한다감 부라타샐러드 편스토랑 레시피3
한다감 부라타샐러드 편스토랑 레시피4

발사믹소스와 레드와인식초에 버무린야채를 예쁜접시에 옮겨 담아주세요. 그런다음에 오늘 제일 중요한 부라타치즈를 올려주세요. 부라타치즈 하나 올라가는것만으로도 부라타샐러드는 완성이 된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렇게 부라타치즈를 이용하여 어떤 음식에 활용할까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부라타치즈요리 음식으로 부라타샐러드 추천 드립니다. 그위에 올리브와 블루베리를 토핑으로 올려주세요. 만약 없으시면 가정에 있는 토핑용 재료로 올리셔도 되실것 같습니다. 그런다음 후추를 솔솔 뿌려주세요.

한다감 부라타샐러드 편스토랑 레시피5

그런다음 상큼한 향신료 맛을 내어줄 바질을 올려주시면 부라타샐러드가 완성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부라타치즈를 이용하여 만들수 있는 부라타음식이 편스토랑 방영되어 레시피 관련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