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최고의요리비결 해장파스타 만들기 이재훈 레시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9. 23.

최고의요리비결 이재훈 레시피 : 해물파스타

최고의요리비결 출연중인 이재훈 출연자의 레시피 방법으로 해장파스타 만드는 방법이 방영되었습니다. 해장파스타 만드는 방법과 정보는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해장파스타는 얼큰하고 칼칼한 맛에 속이 풀리는 해장파스타라고 합니다.

이재훈레시피 방법으로 해장파스타 필요한 재료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바게트약간, 오징어, 마늘, 페퍼론치노, 스파게티면, 양파, 청양고추, 새우살, 바지락, 토마토소스, 화이트와인, 물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우선 오징어를 손질하여 줄것입니다. 미리 오징어의 껍질을 손질하여 주는것이 좋습니다. 껍질을 벗겨놓은 오징어르 ㄹ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세요.

이번에는 야채를 손질하여 줄것입니다. 양파를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주시고, 청양고추도 송송썰어주세요. 그런다음 마늘을 으깨서 준비하여 주세요.

우선 달구어진 프라이팬에 기름을 둘러주세요. 기름을 두른 프라이팬에 으깬 마늘을 넣어주세요. 마늘을 넣어주어 한국인의 입맛에 딱 맞는 파스타가 만들어 진다고 합니다. 어느정도 기름에 마늘을 넣어 마늘기름을 내어주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미리손질한 양파를 넣고 볶아주세요. 양파를 볶을때 페퍼론치노를 손으로 갈라서 같이 넣어서 볶아주세요.

양파같은 향신채소가 충분히 볶아지면 이번에는 오징어와 새우살을 넣어주세요. 그리고 해감이 되었는 바지락을 넣어서 볶아주세요.

오징어와 새우살 그리고 바지락까지 넣은 프라이팬에 화이트와인 4큰술을 넣어줄것 입니다. 화이트와인 4큰술을 넣어주시면 해물의 비린내를 잡아주고 풍미를 더해준다고 합니다. 만약 가정에 화이트와인이 없으시면 청주를 넣어도 된다고 합니다.

화이트와인이나 청주를 넣은 다음에 물 1컵을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한소끔 끓여주세요. 물1컵을 넣어 국물이 자작한 스타일의 파스타로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해장파스타가 될것 같습니다.

물을 넣고 한소끔 끓으면 토마토소스1멉, 청양고추를 같이 넣어주시고 후춧가루를 넣어주세요.

토마토소스, 청양고추, 후춧가루를 넣은곳에 파스타면을 넣어줄것입니다. 미리 삶아두었는 스파게티면을 넣고 끓여주세요. 그런다음 소금을 약간 넣어주세요.

해장파스타에 들어가는 스파게티면은 5분정도 삶아준 뒤 소스와 함께 2분에서 3분정도 넣고 더 끓여주면 손쉽게 가정에서 만들수 있는 해장파스타가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