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최고의요리비결 고급달걀요리 에그인헬 만들기 이재훈 레시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9. 24.

최고의요리비결 이재훈 레시피 : 고급달걀요리 에그인헬

이재훈 출연자가 최고의요리비결 출연을 하여 알려준 요리는 달걀을 이용하여 만드는 고급달걀요리 중의 하나인 에그인헬 만드는 레시피를 알려주었습니다. 최고의요리비결 프로그램에 방영된 에그인헬 만드는 레시피의 정보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에그인헬 만드는 재료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재훈 레시피에 필요한 재료입니다. 달걀, 새송이버섯, 베이컨, 바질, 호밀빵, 올리브, 양파, 생모차렐라치즈, 물, 토마토소스, 화이트와인, 다진마늘, 페퍼론치노가 필요합니다.

에그인헬 필요한 재료들을 미리 손질하여 줄것입니다. 새송이버섯을 썰어주시고, 양파를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주세요. 그런다음 베이컨을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주세요. 모든 재료를 볶아주고 끓여주면 에그인헬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모든 재료들이 손질이 되었으면 이번에는 주물팬을 이용하여 볶아줄것입니다. 주물팬에 올리브유를 넉넉히 넣은다음에 다진마늘 1큰술을 넣어주세요. 에그인헬은 면대신 달걀이 들어간 음식이라고 합니다.

다진마늘을 넣은 주물팬에 베이컨, 양파, 새송이버섯을 넣어주세요. 토마토소스와 치즈가 들어가는 에그인헬은 주물팬에 만들면 좋다고 합니다.

주물팬을 이용하여 만들면 좋지만 단점이 있다고 합니다. 음식이 눌러붙기 쉬운 단점이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주무팬은 조금의 손질만 있으면 된다고 합니다. 주물팬을 충분히 달구어 주세요. 충분히 달구어준 다음에 기름을 두른뒤 불을 줄여 요리하면 음식이 눌러붙기 쉬운점을 보완 할수 있다고 합니다.

양파등 기타재료를 넣은곳에 페퍼론치노를 2개 넣어주세요. 페퍼론치노를 넣을때 부숴넣으면 좋다고 합니다.

페퍼론치노를 넣은곳에 이번에는 화이트와인을 넣어줄것 입니다. 화이트와인을 넣은 다음에 토마토소스를 넉넉히 넣어주세요. 화이트와인이 들어가면 풍미가 더욱 좋은 에그인헬이 만들어 진다고 합니다. 화이트와인에 토마토소스를 넣은곳에 물을 살짝넣어 소스의 농도를 맞춰주면 된다고 합니다.

채소를 넣지 않아도 간단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에그인헬을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채소를 넣지 않고 토마토소스와 달걀만 넣어도 손쉽게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토마토소스를 넣은다음에 물로 농도를 마추어 준 에그인헬에 올리브를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향긋한 향을 낼수 있는 바질도 손으로 뜯어서 올려주세요. 그런다음 달걀을 투하하여주세요.

달걀을 넣은다음에 생모차렐라치즈를 올려주세요.

만약 생모차렐라치즈가 없으시면 피자치즈릴 사용하여도 에그인헬을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달걀과 치즈를 올린다음에 주물팬의 두껑을 덮어 10분정도 끓여주세요.

두껑을 닫고 5분정도 지난 에그인헬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반숙을 원하면 5분정도, 완숙을 원하면 10분정도 끓여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