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최고의요리비결 바질레몬에이드 만들기 이재훈레시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9. 27.

최고의요리비결 이재훈 레시피 : 바질레몬에이드

레문과 바질의 향이 만나 톡쏘는 시원한 청량감을 맛볼수 있는 바질레몬에이드 만드는 방법이 최고의요리비결 이재훈레시피 방법으로 방영되었습니다. 최고의요리비결 방영된 이재훈 레피시 중의 하나인 바질레몬에이드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바질레몬에이드 재료는 탄산수, 설탕시럽, 얼음, 바질, 레몬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바질레몬에이드 만들기에 제일먼저 필요한것은 레몬즙을 짜는것이라고 합니다. 레문즙을 짜기 위해서 레몬은 바닥에 굴려주면 즙이 더 잘 짜진다고 합니다. 레몬의 단면에 포크로 구멍을 뚫고 손으로 즙을 짜도 좋다고 합니다.

레몬을 짜는 기계가 있으면 레몬을 굴린다음에 레몬즙을 짜주시고 나머지 레몬을 얍게 썰어서 준비하여 주세요. 그런다음 바질을 잘게 썰어주세요.

그런다음 바질레몬에이드에 들어가는 설탕시럽을 만들어줄것입니다. 설탕시럽은 물과 설탕을 2:1 비율로 섞어 끓여주면 설탕시럽을 손쉽게 만들수 있다고 합니다. 꿀을 사용하여 바질레몬에이드를 만드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찐득한 꿀보다는 설탕을 이용하여 만든 시럽을 사용하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모든 재료들이 준비가 되었으면 이번에 바질레몬에이드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컵에 얼음을 넣어주시고 향긋한 민트나 타임을 넣어주세요. 그런다음 탄산수를 넣어주세요. 탄산수 대신하여 사이다를 넣어주면 달콤한맛이 더욱 좋아진다고 합니다.

탄산수나 사이다를 넣은곳에 레몬즙을 넣고 설탕시럽 1큰술을 넣은 다음에 바질이나 레몬을 넣어 혼합하여주세요. 그러면 향긋하고 상큼한 바질레몬에이드가 손쉽게 완성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