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최고의요리비결 아보카도샐러드 만들기 이재훈레시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9. 28.

최고의요리비결 이재훈 레시피 : 아보카도샐러드 음식

최고의요리비결 이재훈 레시피 : 아보카도샐러드 음식

아보카도에 새우를 얹은 다음에 만들은 아보카도샐러드 만드는 방법이 이재훈레시피 방법으로 최고의요리비결 프로그램에 방영되었습니다. 최고의요리비결 방영된 아보카도음식 중의 하나인 아보카도샐러드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보카도샐러드에 이용이 되는 아보카도는 숙성이 되었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덜익은 아보카도를 쌀통에 넣어 3일정도 두면 알맞게 익어 아보카도를 더욱 맛있게 먹을수 있다고 합니다. 아보카도를 손질하는 방법은 아보카도 둘레에 칼집을 낸뒤 비틀어주면 쉽게 2등분할수 있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그럼 아보카도샐러드를 위하여 필요한 준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보카도, 어린잎채소, 새우살, 달걀, 물, 간장, 설탕, 맛술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럼 잘익은 후숙이 되어 있는 아보카도의 속을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잘익은 아보카도와 겉색이 구분이 되는것을 한눈에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속의 색도 훨씬 진한 후숙아보카도의 색도 한눈에 알수 있었습니다.

일단 새우살을 반으로 갈라 준비하여 주세요. 반으로 갈라준비한 새우상다음에 샐러드소스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아보카도샐러드에 들어가는 소스를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물1컵, 간장1/2컵, 맛술1/2컵, 설탕1/2컵이 들어가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혼합을 하여주었는 재료들을 5분정도 끓여주면 소스가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취향에 따라 소스에 생강, 마늘, 계피를 넣어도 맛있는 아보카도샐러드 소스가 된다고 합니다.

우선 아보카도를 손질한 다음에 구워주도록 하겠습니다. 올리브유를 팬에 두른다음에 아보카도를 구워줄것입니다. 1분덩도만 구워주어도 된다고 합니다. 1분정도 구워주면 속이 노릇노릇하게 익은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속을 구워준다음에 뒷면인 겉도 살짝 익혀주면 더욱 맛이 좋은 아보카도를 맛볼수 있다고 합니다. 겉은 바삭한데 속은 버터처럼 촉촉한 아보카도의 맛을 맛볼수 있다고 합니다.

다음에 손질한 새우살을 구워줄것입니다. 팬에 기름을 두른 다음에 새우를 구워주세요. 그러면 맛있게 구워지는 새우를 보실수 있을것 입니다.

아보카도와 새우가 잘 구워진 다음에 이번에는 예쁘게 담기만 하면 아보카도샐러드가 완성 된다고 합니다. 아보카도에 새우를 올려주세요. 그다음에 어린잎채소를 올린다음 소스를 뿌려주시면 아보카도샐러드가 완성 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