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촌놈 이승기 다시가고싶은맛 1위 전통나주곰탕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9. 21.

서울촌놈 다시가고싶은맛 이승이 1위 나주곰탕 : 전통나주곰탕

  • 상호 : 전통나주곰탕
  • 주소 : 광주 서구 내방오 398 (농성동 393-1)
  • 메뉴 : 곰탕, 수육곰탕, 수육

서울촌놈 프로그램에서 예전에 방문하였던 맛집중에서 다시가고싶은맛 순위를 발표하였습니다. 그중에서 이승기 출연자가 선별한 순위중에서 1위를 차지한 맛집은 전통나주곰탕 전문점이 차지를 하였습니다. 요근래 이승기출연자가 보았던 메뉴중에서 가장 간단한 메뉴를 가지고 있는 전통나주곰탕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나주곰탕전문점의 정보에 대하여 서울촌놈 프로그램에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승기 출연작 이야기하듯이 메뉴는 3가지만 가지고 있었스비다. 곰탕, 수육곰탕, 수육 이렇게 3가지 메뉴만 가지고 있는 전통나주곰탕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전통나주곰탕을 추천하신 분은 곰탕보다는 수육곰탕을 추천 드린다고 합니다.

48시간 정성스레 끓인 육수에 야들야들한 부드럽게 잘익은 고기를 올려서주고 한그릇 잘 담아내면 전통나주곰탕 전문점의 인기메뉴인 수육곰탕이 완성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정성으로 끓여낸 보약곰탕 한그릇을 먹으면 서울촌놈 출연자중의 한분인 이승기 출연자의 다시가고싶은맛으로 1위를 차지한 전통나주곰탕 한상이 완성이 된다고 합니다.

이승기 출연자는 본인이 10년간 먹어봤던 곰탕중에서 제일 맛이 좋다고 합니다. 전통나주곰탕의 맛에 엄지척하여주는 이승기출연자의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