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백파더 마요라면땅 만들기 백종원 레시피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9. 22.

백파더 백종원 레시피 : 마요라면땅

라면을 이용하여 간단하게 라면과 마요네즈 그리고 설탕을 이용하여 만들수 있는 마요라면땅 만드는 방법에 요린이를 위한 프로그램인 백파더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백파더 방영된 마요라면땅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라면의 한쪽면에 마요네즈를 짤아서 주세요. 라면 양쪽에 마요네즈 3스푼이 들어간다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라면 한쪽면에 마요네즈 1.5큰술을 짜서 발라주세요.

라면한쪽에 올린 마요네즈 1.5큰술을 숟가락을 이용하여 넓게 펴발라주세요. 이렇게 마요네즈를 펴발라준 다음에 이번에는 설탕을 발라줄것 입니다.

마요라면땅을 만들때 설탕이 아주 중요한것 같습니다. 설탕은 많이 뿌리면 많이 뿌릴수록 맛은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양심껏 뿌리라고 합니다 ㅎㅎ

마요네즈를 바른 다음에 끈쩍끈적한 점성을 이용하여 그위에 설탕을 뿌려주시면 설탕이 뿌려지지 않고 잘 붙는것을 보실수 있을것 입니다.

설탕을 마요네즈 위에 뿌린 다음에 이번에는 라면땅의 생명인 라면수프를 넣어줄것 입니다. 한쪽면에 라면수프 1/4개를 뿌려 주세요.

뒷면도 똑같이 하면 됩니다. 일단 마요네즈를 발라준 다음에 설타을 뿌리고 그런 다음 마지막으로 라면수프를 뿌려주시면 아주 간단하게 마요라면땅이 만들 준비가 모두 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마요라면땅을 전자렌지나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여 조리를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전자레인지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면 2분50초 정도 돌리면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180도에 5분정도 돌리시면 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주의하실것은 집마다 사용하시는 전자레인지의 사양이 다르기 때문에 시간 조절에 유의를 하시면서 마요라면땅을 만드시면 될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