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활의달인 부산 치킨, 닭두루치기 맛집 팔복통닭

by 5월(kdw1116) 잡블로그 입니다. 2020. 9. 22.

생활의달인 764회 부산치킨, 닭두루치기 : 팔복통닭

생활의달인 764회 부산치킨, 닭두루치기 : 팔복통닭

  • 상호 : 팔복통닭
  •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당감로50번길 20 ( 당감1동 304-14)
  • 연락처 : 051-895-5384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3:00
  • 메뉴 : 닭볶음탕, 닭두루치기, 닭백숙, 후라이드/마늘통닭

부산에서 통닭하나로 유명한 팔복통닭 전문점이 생활의달인 프로그램에 방영이 되었습니다. 생활의달인 방영된 팔복통닭 전문점의 정보에 대하여 방영된 영상과 내용으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팔복통닭은 통닭골목 여러집이 인근에 있었는데 현재는 거의 없어졌다고 합니다. 지금은 40년된 팔복통닭 밖에 없다고 합니다.

부산에서 프라이드치킨과 닭두루치기 두가지 음식이 유명하다고 하여 생활의달인 은둔식달에서 팔복통닭 방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생활의달인팀이 팔복통닭 방문하였을때 점심시간이였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통닭은 저녁시간에 퇴근시간에 생각이 나는 음식이라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지만 팔복통닭 전문점의 통닭음식은 시간을 불문하고 최고의 간식으로 최고로 꼽는 치킨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팔복통닭의 치킨은 식어도 제맛을 나는 맛있는 통닭이라고 합니다.

치킨은 식어도 맛이 있는것이 정말 맛있는 프라이드치킨이라고 합니다. 이러니 부산에서 유명한 식당일수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식어도 맛이 있는 치킨이 진짜 맛이 있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은둔식달에서 주문한 치킨이 제공이 되었는데 입이 떡 벌어지게 만드는 치킨포스를 볼수 있었습니다.

팔복통닭의 치킨이 제공이 되자마다 먹어 보았습니다. 치킨의 맛이 겉은 바삭하고 안에는 야들야들하면서 육즙이 있고 고소하면서 숙성을 잘 시킨맛있는 치킨이라고 합니다. 치킨도 맛이 있지만 닭두루치기 음식도 유명한 식당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프라이드 치킨 같은 경우에는 퍽퍽살 같은 경우가 있어 음료수와 함께 먹는것이 일반적인것이지만 팔복통닭의 치킨은 음료수를 안 먹어도 전혀 퍽퍽하지 않고 맛이 좋은 부산치킨이라고 합니다. 진짜 치킨의 끝판을 보여주는 맛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팔복통닭에서 유명한 닭볶음탕과 다른 비주얼을 보여주고 맛도 완전히 다른 우리가 생각하는 닭볶음탕과 차원이 다른 닭두루치기 음식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닭두루치기 같은 경우에는 팔복통닭에서만 먹을수 있다고 합니다. 다른손님들도 팔복통닭 방문하여 처음 먹어 보았는 닭두루치기라고 합니다. 내가 닭두루치기를 보여주는 모습이였습니다.

닭요리중의 하나인 닭두루추기가 이런종류의 닭요리가 있었다는것에 놀란 은둔식달인것 같습니다. 닭볶음탕하고는 차원이 다른 음식이라고 합니다. 양념이 닭고기에 착 배어서 약간 조려지면서 맛이 비교할수 없을 정도로 확 당기는 맛이라고 합니다.

닭두루치기에 들어가는 양념간장이 보통 양념간장이 아닌것 같다고 합니다. 이런 새로운 맛을 보여주었는 부산치킨과 닭두루치기 음식을 판매하는 팔복통닭 전문점은 부산의 이 조그만한 골목에 이런집이 40년 동안 유지할수 있었다는것은 인정할수 밖에 없는 부산치킨맛집 이라고 합니다. 은둔식달에서 이제야 진정한 부산치킨과 닭두루치기 맛집을 알아서 천만다행이라고 할정도였습니다.

 

댓글